반응형

2024/03/09 5

눈물의 여왕 1회 김지원 옷 스트라이프 블루 봄 셔츠는 로렌랄프로렌

눈물의 여왕 이라는 드라마가 시작했습니다. 바로 TVN 드라마 입니다. 오랜만에 김수현님이 출연하시는 드라마인데요. 여주인공은 바로 '김지원' 님 입니다. 나의 해방일지와는 완벽한 연기변신일 것 같은데요. 김수현님! 진짜 오랜만인데 여전한 멋짐. [ 눈물의 여왕 1회 김지원 옷 스트라이프 블루 봄 셔츠는 로렌랄프로렌 ] 로렌 랄프 로렌 스트라이프 코튼 브로드클로스 셔츠 (WMLRSHTS6820248400) '김지원' 님이 입은 블루 컬러의 스트라이프 셔츠는 바로 로렌랄프로렌 제품입니다. 너무 이쁘네요. 여자분들 봄셔츠로 제격인 로렌 랄프 로렌 제품입니다. 원더풀월드 김남주 가방 헨리베글린 여자 연예인 명품 패션 봄 가방 추천 새로운 드라마! MBC 드라마! 원더풀월드가 시작했는데요. 바로 김남주님이 오래..

원더풀월드 김남주 가방 헨리베글린 여자 연예인 명품 패션 봄 가방 추천

새로운 드라마! MBC 드라마! 원더풀월드가 시작했는데요. 바로 김남주님이 오래만에 컴백작이여서요. 그리고 잘생긴 차은우님이 주연입니다. 지난 드라마 '미스티' 에서도 엄청난 패션 신드롬을 일으킨 김남주님이여서 이번 드라마에서도 많은 분들이 김남주님의 패션 아이템들을 관심 많으신데요. 연예인 분들중에서도 정말 스타일이 좋기로 유명한 김남주님입니다. 김남주님이 들고 나오시는 가방은 모두 '헨리베글린' 이라는 브랜드 제품입니다. 100만원에서 200만원대 가방으로 장인이 수공작업을 해서 탄생하는 명품 가방입니다. [ 원더풀월드 김남주 가방 헨리베글린 ] 헨리베글린 홈페이지에 '김남주백' 이라고 많이 올라와 있어요. 봄가방으로 '에밀리아 S램 올드아이' 노란색 너무 이쁘네요. 에밀리아 S램 올드아이 버지니아 ..

일본 오사카 저렴 가성비 호텔 소테츠 그랜드프레사 오사카 난바 솔직 후기

작년 11월에 다녀온 일본 오사카 호텔 후기입니다. 오사카에서 교토로 가는 일정이라, 오사카에서는 밤에 도착해 하루만 자는 일정이였거든요. 그래서 최대한 오사카에서는 저렴한 가성비 호텔을 찾았습니다. 검색결과 찾게 된 곳, 한국분들이 진짜 많이 가신다는 '소테츠 그랜드프레사 오사카 난바' 후기입니다. 워낙 광고성 후기도 많지만 저의 경우에는 솔직한 후기입니다. [ 오사카 저렴 가성비 호텔 소테츠 그랜드프레사 오사카 난바 방 룸 ] 제가 방 사진은 찍지 못했는데요. 너무 늦게 도착해서 피곤하기도 했고... 일본여행이 처음이고, 일본호텔이 진짜 작다고 해서 알고 갔지만... 생각보다 정말 더 작았구요. 그리고 3성급이니 침구부터 호텔 창문에 시트지가 붙여있고 문을열면 그냥 벽풍경이라... 정말 잠만 자기 충..

나 혼자 산다 나혼산 전현무 기안84 여의도 북엇국 맛집 MBC 사진관 위치

[ 나 혼자 산다 나혼산 전현무 기안84 여의도 구경 ]나 혼자 산다에 기안84가 작업실을 옮기면서 전현무님이 본인의 마음의 고향인 여의도를 함께 구경하는 모습이 나와요. 여의도 동네를 구경하다가 사진을 찍고 상가 지하에 있다는 북엇국을 먹으러가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여의도 직장인 분들은 아시겠지만 상가밑에 진짜 많은 식당들이 있다는것을 아실꺼에요. 그런데 그 식당이 간판이 아무런 힘이 없다는 전현무님, 진짜 찐맛집을 찾기 어렵다고 하는데요. 북엇국집 진짜 맛있어 보였구요. 그리고 진짜 대한민국 연예계의 역사가 느껴지는 사진관에 가서 둘이 사진 찍는 모습이 나와요. [ 나 혼자 산다 나혼산 전현무 기안84 사진관 위치 이름 ] 바로 이곳은 '쌍마스튜디오' 라는 곳입니다. 사진관 입구부터 포스넘치는 사진관..

남성 여성 탈모샴푸 추천, 닥터그루트 탈모샴푸 성분 엄마 사용후기

저는 진짜 샴푸의 중요성을 느낍니다. 이게 샴푸에 어떤 성분이 들어가냐에 따라 두피 가려움이 덜합니다. 요즘 저는 쓰고있는 샴푸덕분에 머리 가려운게 사라졌어요. 제가 현재 쓰고 있는 샴푸는 아래 샴푸에요. 여자 탈모 머리 두피 가려움, 지루성 두피염 내돈내산 추천 샴푸 저는 한동안 진짜 머리 두피 가려움에 시달렸는데요. 피부과 가서 진단받으니 '지루성두피염' 이라고 하면서, 피부과에서 처방해주는 그 샴푸 받아와서 쓰기도 했었는데요. 문제는 그 샴푸는 양 my-happiness727.tistory.com 엄마가 얼마전에 이마트에서 1+1 한다며 사용하는 닥터그루트 샴푸를 보았는데요. 엄마가 이 샴푸를 쓰니 시원하다고 하셔서요. 가격을 보니까 엄청 비싸더라구요. 요즘은 정말 샴푸도 고가의 제품이 되다보니까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