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02 3

유튜브 동영상 텍스트 글로 요약해주는 AI 사이트 릴리스 사용후기

저는 유튜브 영상 동영상을 보면서도 결국 다시 글 텍스트로 정리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입니다. 그래서 녹음을 다시 정리하거나 스크립트를 보면서 어찌되었든 제가 다시 정리를 하는데요. 거의 그런 영상은 영어공부에 한해서 입니다. 요즘 보고 있는 ' [영어똑띠]영어를 똑똑하게 공부하는 방법' 라는 채널을 통해서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라는 채널을 보고 있는데요. 이런 유튜브 동영상 영상을 한번에 정리해주는 사이트가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이런 세상에! 바로 '릴리스' 라는 사이트입니다. 구글계정으로 바로 가입할 수 있는데요. 이렇게 제가 공부하는 영어채널의 링크만 넣으면 진짜 5초만에? 바로 정리됩니다. 대단합니다. 요약노트, 녹취스크립트, PDF 파일로까지 모두! 진짜 진짜 좋아요. 저는 무료로..

남자 여자 탈모 예방, 탈모에 좋은 영양제 조심 고려해야할 요소 정리

요즘 탈모를 열심히 관리해서인지 조금 머리카락 빠지는것이 덜한데요. 그럴 수록 더욱 조심해야할 것이 바로 예방입니다. 그래서 영양제를 조금 더 먹어보려고 합니다. [ 탈모에 좋은 영양제 ] 머리카락이 빠지는 문제로 고민하고 계신다면, 머리카락 건강을 지원하고 탈모를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되는 영양소가 함유된 영양제를 고려해 보세요. 수많은 탈모에 좋은 영양제가 시중에 나와 있지만, 모두가 동일하게 만들어진 것은 아니며, 모든 사람에게 효과적인 것은 아닙니다. 탈모에 좋은 영양제를 선택할 때 고려해야 할 몇 가지 핵심 요소는 다음과 같습니다. 조금 원론적으로 보일 수 있지만 이런 내용 미리 그래도 참고하시고 우리 모두 탈모 극복합시다. 1. 필수 비타민과 미네랄 : 모발 성장에 필수적인 비타민과 미네랄은 다..

나혼자산다 규현집 아파트 위치 서울 아파트 월세 가격

어제 나혼자산다에 다시한번 슈퍼쥬니어 출신 규현이 출연했습니다. 눈뜨자마자 본인의 지난 일과를 다 적어놓을정도로 파워 J인 규현인데요. 안방에는 모니터 두개를 붙여놓고 작업을 하는 모습이 나옵니다. 그리고 정말 요리를 좋아하는 규현님. 실제 방송에서도 가장 많이 등장하는 장면이 바로 이 주방입니다. 냉장고를 두개를 붙여놓고 사용합니다. 옷장, 그리고 화장품냉장고까지 가지고 있는 규현님. 진짜 초깔끔하네요. [ 나혼자산다 규현집 아파트 위치 서울 아파트 월세 가격? ] 현재 규현이 살고있는 집은 월세라고 하는데요. 그래서 아직 크게 인테리어를 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규현이 살고있는 집의 위치는 정확히 공개가 되지 않는데요. 옥수동 레미안, 청담역에 있는 레미안으로 추정들을 많이 하고 계시네요. 이 두 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