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10 4

효심이네 각자도생 49회 유이 효심 여자 가방 크로스백 브랜드 어디꺼?

KBS2 주말드라마, 효심이네 각자도생 49회 유이/ 효심이가 멘 가방 정보입니다. 브라운색 미니백 가방입니다. 그런데 정말 양심없는 집나간 아버지... 이제와서 간이식이라이뇨... [ 효심이네 각자도생 49회 유이 효심 여자 가방 크로스백 브랜드 어디꺼? ] FOLNUA : CLASSIC LOGO MINI POCHE BAG 효심이가 멘 가방은 바로 폴뉴아 라는 브랜드의 제품입니다. 이번드라마에서 보통 조이글이슨 제품을 많이 메고 나왔던 유이인데요. 이번에 든 가방은 바로 폴뉴아 제품입니다. 이상 효심이가 멘 가방 브랜드 소개였습니다. [ 다른 여자연예인분들의 패션도 참고하세요 ] 원더풀월드 4회 김남주 귀걸이 클립 이어링 부쉐론 콰트로 명품 쥬얼리 새로운 드라마! MBC 드라마! 원더풀월드가 시작했는데..

전현무계획 부산여행 최초 밀면 맛집 내호냉면 위치 가격

전현무계획~ 요즘 하고 있는 새로운 프로그램인데요. 바로 전현무님과 곽튜브님이 출연하고 계시구요. 따라서 여행가고 싶게, 부산으로 가셨어요. 저는 오래된 노포느낌의 맛집을 좋아하는데, 부산이 워낙 그런맛집들이 많다보니까 더욱 관심이 많이 가는 것 같아요. 그런데 부산분들은... 또 워낙 부산에 이런집들이 많다보니 별 감흥이 없다고 하시는 분들도 계십니다. 어찌되었든 부산로컬분들이 가시는 찐맛집들이 진짜 부산의 찐맛집들일텐데요. [ 전현무계획 부산여행 최초 밀면 맛집 내호냉면 ] 이번에 그 부산로컬 출신인 김광규님과 가서 더욱 오래된 집들을 소개시켜주시는데요. 바로 진짜 “1919년부터 시작했다니 진짜 짱!”이라며 사라진 시장 속 홀로 남은 밀면집 이라고 합니다. 이집은 부산최초의 밀면집이라고 해요. [ ..

뱃살 다이어트, 독소를 제거해 뱃살 빠지게 하는 음식 5 (출처 : 지큐코리아)

저는 정말 뱃살이 문제입니다. 여자분들이나 남자분들이나 다들 뱃살이 고민이신분들이 많으시잖아요. 저 또한 마찬가지입니다. 뱃살과 별개로 제가 '레몬물'을 해 먹고 다녀보려고 하는데요. 오늘 지큐기사중에 '레몬물' 을 먹으면 뱃살이 빠진다고 하여 매우 반갑습니다. 저처럼 뱃살 고민하시는 분들을 위해 기사 가지고 와봤습니다. [ 뱃살 다이어트, 독소를 제거해 뱃살 빠지게 하는 음식 5 ] 지큐 코리아에서 알려준 음식 다섯가지는 아래 레몬을 포함해 총 5가지 인데요. 저는 레몬물부터 실천해 보려고 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 살펴보세요. - 레몬 - 녹차 - 아스파라거스 - 연어 - 양배추 - 레몬 - 녹차 - 아스파라거스 - 연어 - 양배추 [ 원본 기사 및 연예인분들의 건강관리법도 참고하세요 ] 독소..

원더풀월드 4회 김남주 귀걸이 클립 이어링 부쉐론 콰트로 명품 쥬얼리

새로운 드라마! MBC 드라마! 원더풀월드가 시작했는데요. 바로 김남주님이 오래만에 컴백작입니다. 지난 드라마 '미스티' 에서도 엄청난 패션 신드롬을 일으킨 김남주님이여서 이번 드라마에서도 많은 분들이 김남주님의 패션 아이템들을 관심이 많으십니다. 이번 4회에서도 김남주님은 쥬얼리를 계속 포인트를 해주시는데요. 연예인 분들중에서도 정말 스타일이 좋기로 유명한 김남주님입니다. 4회에서 이렇게 클립식으로 작게 하신 귀걸이가 눈에 띄더라구요. 이 귀걸이는 부쉐론콰트로 제품입니다. 344만원 제품으로 고가의 명품 쥬얼리에요. 부쉐론 콰트로 클래식 클립 이어링, 스몰 모델 344만원 [ 다른 여자연예인분들의 패션도 참고하세요 ] 원더풀월드 김남주 가방 헨리베글린 여자 연예인 명품 패션 봄 가방 추천 새로운 드라마..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