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 53

원더풀월드 8회 김남주 차은우 만남 나무 통유리 카페, 북한산 맛집 데이트

원더풀월드 8회에서는 김남주님이 모든것을 다 알고 나서, 차은우님을 만나는 장면이 나오는데요. 나무와 산이 넓게 통유리 풍경으로 되어있는 카페가 어디인지 너무 궁금하더라구요. [ 원더풀월드 8회 김남주 차은우 만남 나무 통유리 카페 위치는? ] 꼭 유퀴즈에서도 나왔었던 카페. 넓은 통유리가 너무 이뻤는데요. 원더풀월드 8회 김남주 차은우 만남 나무 산 풍경 카페 위치 이름은? 바로 이곳은 북한산 데이트 장소 코스로 너무나 유명한, '북한산플레이' 라는 곳입니다.저도 꼭 드라이브 가볼려구요. 이미 드라이브 코스로 너무 유명한 곳입니다. [ 김남주님 패션도 참고하세요! ] 원더풀월드 김남주 가방 핸드백 미니백 블랙 브랜드, 여자명품백 생로랑 맨하탄 토트백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원더풀월드 8회 김남..

원더풀월드 10회 김남주 귀걸이 장례식 장면 모니카비나더 Alta Capture Charm Earrings

원더풀월드 김남주님의 패션정보입니다. 차은우님의 어머니가 돌아가신 모습이 나오는데요. 장례식에서 김남주님이 올블랙 패션으로 나타났는데요. 포인트로 골드 사각형 귀걸이를 하신 김남주님입니다. [ 원더풀월드 10회 김남주 귀걸이 장례식 장면 ] 모니카비나더 Alta Capture Charm Earrings 이상 원더풀월드 10회 김남주님 패션 소개였어요. [ 다른회차에 김남주님 패션도 참고하세요! ] 원더풀월드 김남주 가방 핸드백 미니백 블랙 브랜드, 여자명품백 생로랑 맨하탄 토트백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원더풀월드 8회 김남주님의 가방정보입니다.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면서, 차은우의 정체를 알게된 이상 앞으로 어떻게 스토리가 펼쳐질지 궁금해지는데요.my-happiness727.tistory.com..

눈물의 여왕 김지원 파자마 잠옷, 핑크색 로브 패션은 스내피커들

눈물의 여왕 잘 보고 계신가요? 진짜 히트칠만큼 너무나 재밌는데요. 시청률이 계속 고공해진이라고 합니다. 진짜 재벌가 답게, 화려한 패션을 보여주시는 김지원님. 집에서도 정말 이쁜 파자마 패션을 보여주고 있는 김지원님인데요. 핑크색 로브를 홈웨어로 입은 장면도 너무나 이뻤지요. [ 눈물의 여왕 김지원 파자마 잠옷, 핑크색 로브 패션은 스내피커들 ] 눈물의 여왕에서 김지원님이 입은 핑크색잠온은 바로 '스내피커들' 입니다. 10만원대 제품인데요. 잠옷치고는 가격대가 있지만 진짜 많은 분들이 사랑하시는 브랜드에요. 특히나 연예인분들이 드라마에서 입는 잠옷들은 스내피커들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오늘 눈물의 여왕 8회 김지원님 패션도 기대됩니다. [ 김남주님 패션도 참고하세요! ] 원더풀월드 김남주 가방 핸드백 미..

쿠팡 플레이 드라마 하이드 이보영 가방, 여자 명품백 톰포드 핸드백

쿠팡플레이에서 시작한 드라마 '하이드' 아시나요? 바로 이보영님과 김무생님이 주연인 드라마인데요. 추리물이에요. 너무 재미있어요. 이보영님은 기본적으로 추리극 같은 연기에 너무 찰떡입니다. 너무 이쁘시구요. 그럼 이보영님이 하이드 1회에서 처음 들고나온 명품백이 눈에 띄더라구요. 바로 발렌티노 팬드백인데요. [ 쿠팡 플레이 드라마 하이드 이보영 가방, 여자 명품백 톰포드 핸드백 ] 바로 1회에서 이보영님이 든 가방은 바로 톰포드 제품인데요. 지난번 '대행사' 부터 톰포드 가방을 자주 들고 나오시네요. 톰포드 나탈리아 레더 체인백 하이드 안보신분들, 꼭 보세요! 강추입니다. [ 원더풀월드 김남주님 패션도 참고하세요! ] 원더풀월드 김남주 가방 핸드백 미니백 블랙 브랜드, 여자명품백 생로랑 맨하탄 토트백 요..

여자 남자 원형 탈모 원인 치료방법, 피부과 가서 주사 무조건 맞으세요.

저의 탈모역사는, 대학교 4학년때가 시작입니다. 그때 취업에 엄청 스트레스를 받던 시절이였는데... 미용실에 갔더니 디자이너선생님이 저보고 조심스럽게 알려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저는 바로 피부과에 달려갔고, 주사를 맞았습니다. 다행히 원형탈모는 주사 맞으면 나읍니다. 그러니 무조건 피부과 가서 주사 맞으시면 됩니다. [ 원형 탈모: 증상, 원인 및 대처법 ] 원형 탈모는 면역 체계가 모낭을 공격하여 둥근 또는 타원형 모양의 탈모 패치를 유발하는 자가면역 질환입니다. 약간 머리가 간질간질해서 두피에 손을 가져다 대면, '매끄럽고 둥근 또는 타원형 모양' 으로 머리가 빠진것을 본다? 그럼 '원형탈모' 입니다. 보통 이런 원형탈모는 갑작스럽게 나타나고 보통 가려워요... 따끔거리는 분들도 계신다는데 다행히 저는..

눈물의 여왕 7회 김지원 쥬얼리, 여자명품 까르띠에 시계 모델 가격은?

요즘 가장 핫한 여자 연예인. 한소희에 이어서 새롭게 처음처럼 소주 모델도 된 김지원님. 김지원님이 눈물의 여왕에서 재벌가답게 까르띠에 제품을 모두 착용하고 나오는 데요. 화려한 귀걸이 목걸이 시계 등 까르띠에 제품과 너무 잘 어울리는 김지원님. 나의 해방일지에서와는 완벽하게 다른 모습인게 더욱 놀라워요. [ 눈물의 여왕 7회 김지원 쥬얼리, 여자명품 까르띠에 시계 모델 가격은? ] 김지원님이 착용한 시계는 바로 까르띠에 제품으로 '발롱 드 까르띠에' 제품으로 무려 가격이 2천만원대 명품시계입니다. 어마어마한 가격의 시계네요. 발롱 드 까르띠에 구조적인 케이스와 폴리싱 브레이슬릿을 갖춘 발롱 블루는 지금껏 보지 못한 특별한 분위기를 자아냅니다. 와인딩 크라운의 블루 비즈는 메종의 디자인 코드를 뒤엎는 반..

나혼자산다 나혼산 대니구 인터뷰 아이보리 가디건, 남자 명품 휴고보스 가디건 패션 옷

나혼산! 나혼자 산다!에서 대니구가 다시 나왔는데요. 정말 클래식계의 아이돌답게 송도에서 공연을 하니 엄청난 팬들이 몰려서 매진이 되었을만큼 진짜 진짜 인기라는 데요. 이 에피소드에서 인터뷰하는 장면에 입고나온 가디건이 너무 대니구랑 어울리더라구요. 댄디한 느낌의 대니구의 느낌과 찰떡같은 코디였어요. [ 대니구 가디건 휴고보스 남자 가디건 ] 대니구가 입은 이 가디건은 바로 휴고보스 제품입니다. 탄탄한 소재로 너무 이쁘네요. 공연 끝나고 강남역에 있는 냉삼을 먹으러 간 대니구인데요. 강남역 맛집 정보가 궁금하신 분은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 나혼자 산다 대니구 강남역 맛집 , 냉삼집 ] 나혼산 나혼자 산다 대니구 냉삼 삼겹살 강남역 맛집 위치 이름은? 나혼산! 나혼자 산다!에서 대니구가 다시 나왔는데요..

나혼자 산다 나혼산 코쿤 서래마을 방배동 서리풀공원 산쓰장 헤드셋 명품 브랜드

나혼자산다 나혼산에서는 코쿤이 공원에서 운동을 하는 모습이 나왔습니다. 바로 배철수의 음악캠프에 특별디제이를 가기전 운동을 하고 가는 모습이였는데요. [나혼자 산다 나혼산 코쿤 서래마을 방배동 서리풀공원 헤드셋 명품 브랜드? ] 나혼자산다 나혼산에서는 코쿤이 하고나온 이 헤드셋은 바로 스투시 제품이에요. 랩퍼분들, 힙한거 좋아하시는 분들이 너무나 사랑하시는 브랜드. 준명품 브랜드인 '스투시' 제품이에요. 현재 크림에서 판매하고 있는데요. 70만원대의 고가의 헤드셋이네요. [나혼자 산다 나혼산 코쿤 서래마을 방배동 서리풀공원 산쓰장 ] 그리고 요즘 운동을 열심히 한다는 코쿤. 윤성빈회원덕에 엄청 운동을 열심히 하면서 헬스를 꼬박꼬박가지만 매일 헬스장은 지루해서 동네공원에 가신다는데요. 방배동 서리풀공원이 ..

한소희 류준열 2주만 결별, 한소희 블로그 니콜키드만 사진 의미

한소희 류준열 2주만 결별했다고 떴네요. 너무 감정소비가 심해보였는데... 이렇게 빨리 결별설이 발표될지 몰랐는데요. 한소희님이 본인에 블로그에 그리고 사진 한장을 올렸습니다. [ 한소희 블로그 니콜키드만 사진 의미 ] 니콜키드만이 바로 이혼법정에서 나와서 찍힌 사진이래요. 톰크루즈와 이혼소송을끝내고 나서 파파라치에게 찍힌 사진이라고 하는데요. 엄청난 홀가분이 느껴지는 사진이지요. 안타까운 두분의 결별 소식입니다. 아래는 한소희님과 류준열님의 열애설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류쥰열 한소희 열애설, 혜리 한소희 실시간 인스타 스토리 저격 언팔 세상에 요즘 가장 핫한 여자연예인을 꼽으라면 단연코 '한소희' 님이 그중 한분이신데요. 류준열님과 한소희님이 사귄다는.... 하와이에서의 목..

나혼자 산다 나혼산 전현무 코쿤 해장국 마포 상암 MBC맛집 이름 위치?

나혼자산다에서 코쿤이 배철수의 음악캠프 특별디제이를 앞두고 전현무님을 미리 만난것을 보셨나요? 그전에 전현무님이 진짜 디제이를 할때 인기가 엄청 많으셨다고 해요. 선배님에게 배우고자 한 코쿤님의 모습인데요. 익숙한 해장국 맛집에서 조우한 이들. 나혼자 산다 나혼산 전현무 코쿤 해장국 마포 상암 MBC맛집이 계속 궁금했었는데요. 그런데 역시!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 뱃살은 안빠진다는데 전현무님 외모가 진짜 사셨네요. 바프 진짜 제대로 찍을 것 같은 전현무님입니다. 그리고 '늘 먹던것으로 주세요' 라고 할만큼 전현무님의 단골 장소. 예전 패션대첩 기안84와 함께 대결할때 하던곳이에요. [ 나혼자 산다 나혼산 전현무 코쿤 해장국 마포 상암 MBC맛집 이름 위치? ] 코쿤님이 전현무님과 함께 간곳은 바로 '제..

나혼산 나혼자 산다 대니구 냉삼 삼겹살 강남역 맛집 위치 이름은?

나혼산! 나혼자 산다!에서 대니구가 다시 나왔는데요. 정말 클래식계의 아이돌답게 송도에서 공연을 하니 엄청난 팬들이 몰려서 매진이 되었다고 하는데요. 공연을 끝나고 집에 돌아오니 끝나고 밤 열두시. 그리고 끝나고 나서 고기를 먹고 가는 대니구. 대니구는 고기를 혼자먹을 정도로 혼밥계의 최상계. 고사리, 콩나쿨, 김치를 차례대로 올리면 되는 냉삼 맛집. 냉삼 3인분에 소주, 그것도 슬러시된 소주를 마시니 정말 피로가 끝나는듯한 대니구. 대니구가 간 강남역 맛집은 바로 '춘자야' 라는 곳입니다. 냉삼집에 고사리가 나오니 너무 맛일을 것 같네요. 다른 맛집들도 참고하세요. [ 전현무계획에 나왔던! 밀면맛집! ] 전현무계획 부산여행 최초 밀면 맛집 내호냉면 위치 가격전현무계획~ 요즘 하고 있는 새로운 프로그램인..

원더풀월드 9회 김남주 옷 브라운컬러 체크 자켓, 여자명품 산드로 하운드투스 자켓

원더풀월드 김남주님의 패션정보입니다. 차은우님과 강가에서 대적하는 장면에서 입은 브라운 컬러의 체크자켓이 너무 이뻤는데요. 고급스러운 브라운 컬러의 체크무늬가 너무 이뻤고 김남주님의 이미지랑도 너무 잘 어울리는 자켓이였습니다. [ 원더풀월드 9회 김남주 옷 브라운컬러 체크 자켓, 여자명품 산드로 하운드투스 자켓 ] 원더풀월드 9회에 입은 이 김남주님의 옷은 바로 산드로 제품이에요. 명품 브랜드 답게 워낙 탄탄한 소재의 고급스러운 자켓이라 많은 여자연예인분들이 선택하시는 브랜드입니다. 이상 9회 원더풀월드 김남주님의 패션 자켓 소개였습니다. [ 김남주님 패션도 참고하세요! ] 원더풀월드 김남주 가방 핸드백 미니백 블랙 브랜드, 여자명품백 생로랑 맨하탄 토트백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원더풀월드 8..

원더풀월드 김남주 옷 네이비 컬러 가디건, 여자 봄 코디 메종마르지엘라 출근룩 아이템 추천 9회

원더풀월드 김남주님의 패션정보입니다. 집에서 남편을 기다리면서, 어떻게 동생이랑 바람을 필 수 있냐고 따지는 장면에서 입은 9회에 나온 가디건입니다. 네이비 컬러가 차분하고, 카멜컬러가 포인트가 되어준 원더풀월드의 김남주님 패션이였는데요. [ 원더풀월드 김남주 옷 네이비 컬러 가디건, 여자 봄 코디 메종마르지엘라 출근룩 아이템 추천 9회 ] 바로 메종마르지엘라의 언피니쉬 브이넥 울 가디건입니다. 이 가디건은 울소재여서 조금 더운감은 있겠네요. 봄에 이렇게 깔끔하게 가디건 하나 입으시고 슬랙스 하나만 입으셔도 출근룩 완성입니다. 이상 김남주님 패션 소개였습니다. [ 다른 회차에 원더풀월드 김남주님 패션도 참고하세요! ] 원더풀월드 김남주 가방 핸드백 미니백 블랙 브랜드, 여자명품백 생로랑 맨하탄 토트백 요..

한소희 인스타 류준열 열애 혜리 언급 다시 올린 입장문 전문, 인스타 주소

" 뭐가 재밌었는지 묻고싶다,,, 한소희 혜리 또 저격 " 이라는 서울신문의 기사를 보았는데요. 한소희님이 류준열님과의 열애의 대한 많은 분들의 억측에 대한 입장문을 다시 인스타에 올리셨네요. [ 한소희 인스타 류준열 열애 혜리 언급 다시 올린 입장문 전문 ] [ 한소희 인스타 주소 ] @ XEESOXEE 아래는 엄청 장문의 글을 올린 한소희님인데요. 잠잠해진 줄 알았는데 엄청 많은 악플러분들의 댓글에 시달린 모양입니다. 악플러분들 왜 그러실까요... 아래는 한소희님과 류준열님의 열애설과 관련된 내용입니다. 궁금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류쥰열 한소희 열애설, 혜리 한소희 실시간 인스타 스토리 저격 언팔 세상에 요즘 가장 핫한 여자연예인을 꼽으라면 단연코 '한소희' 님이 그중 한분이신데요. 류준열님과 한소..

서울 9억이하 한강뷰 가성비 아파트, 서울 부동산 블로거 케이치 소개 리스트

저는 인스타그램을 보다가 추천해주는 피드를 통해 너무나 좋은 블로거분을 알게 되었는데요. 너무 솔깃한 내용이였죠. 서울 9억이하 가성비 아파트. 저처첨 부동산 잘 모르는 사람들, 부린이에게는 이렇게 정리를 리스트로 해주시니 너무 좋은데요. 바로 kei_chii 라는 '케이치' 라는 분이셨어요. 한강뷰 쌉가능 서울 9억 이하 가성비 아파트 10가지 아파트 1. 자양 5차현대 2. 로얄동아 3. 마포한강타운 4. 염창 동아3차 5. 양평동 동아 한강뷰 쌉가능 서울 9억 이하 가성비 아파트 10가지 아파트 6. 응봉 신동아 7. 강병성원 8. 양평동 한솔 9. 강변 3단지 10. 경동원츠리버 이분의 블로그도 구경해 봐야겠습니다. 그리고 저 10가지 아파트 리스트도 한번 체크해봐야겠어요. [ 드라마 패션에 관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