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04 2

전현무계획 부산여행 양곱창 남포동 맛집 위치 가격 이름

전현무계획~ 요즘 하고 있는 새로운 프로그램인데요. 바로 전현무님과 곽튜브님이 출연하고 계시구요. 따라서 여행가고 싶게, 부산으로 가셨어요. 저는 오래된 노포느낌의 맛집을 좋아하는데, 부산이 워낙 그런맛집들이 많다보니까 더욱 관심이 많이 가는 것 같아요. 여행하시면서 방송하시고 너무 부러운 삶인데요. 많은 맛집들 가운데, 양곱창집도 진짜 너무너무 맛있어 보여서 찾아보았습니다. 전현무님과 곽튜브가 간곳은 무려 1952년에 문을 연 집이에요. 진짜 비쥬얼부터 너무 가고싶은 곳. 사장님이 추천하시는 것처럼 소스에 찍어먹으면 진짜 꿀맛일것 같은데요. [ 전현무계획 부산여행 양곱창 남포동 맛집 위치 가격 이름은? ] 바로 이곳은 '백화양곱창' 이라는 남포동 맛집으로 유명한 곳입니다. 1인분에 45000원 정도하니..

쿠팡할인 신용카드 쿠팡 와우카드 발급 후기, 2% 적립 발급 후 바로 사용 대박

쿠팡 많이 사용하시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쿠팡할인 받는 법에 대해서 찾아보실 것 같은데요. 어느순간 이렇게 쿠팡앱에 00님, 올해 와우카드로 결제했다면 20만원 쿠팡캐시 받을 수 있어요! 라는 문구가 뜨더라구요. 작년에 제가 쿠팡에서 약 500만원을 지출했는데요. 근데 이 카드로 썼으면 20만원 적립받을 수 있어! 라는 문구인것이였어요. 사실 귀찮아서 안만들고 있었는데... 이게 지금 2% 적립도 올해 10월까지만 하는 프로모션이라고 하더라구요. 매일매일 쿠팡에서 쓰는 금액이 커지고 있어서 얼른 만들어보았습니다. [ 쿠팡할인 신용카드 쿠팡 와우카드 조건 ] 일단 이 카드의 대박 좋은점은! 바로 "전월실적 조건없이 캐시가 적립되는 것입니다. " 보통 얼마의 전월실적 많이 따지잖아요. 일단 이 카드는 그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