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24 2

원더풀월드 김남주 치킨 통닭 PPL, 추성훈 모델 브랜드 구도로 통닭

계속 열심히 보고 있는 원더풀월드와 관련된 포스팅을 해봅니다. 어제 쌩뚱맞게 김남주님이 치킨을 들고 병원에 방문하는 모습이 나오는데요. 그리고 시동생이 이 치킨 '겉바촉촉' 이라고 그리고 누룽지까지 너무 맛있는 치킨이라고 대사를 하시는데요. 바로 PPL 입니다. 사실 이번 원더풀월드에는 치킨말고도 아우디차까지 PPL이 엄청나게 들어오고있는 드라마인데요. 김남주님의 파워겠지요. 바로 '구도로 통닭' 이라는 브랜드입니다. 아직 지점이 많아 보이진 않지만 네이버에 검색하니 꽤 여러지점이 나오고 있구요. 또 추성훈님이 가맹점모집, 창업과 관련된 내용에 메인모델이시네요. 저도 치킨 좋아해서 저 구도로 통닭, 특히 누룽지 언급하시는거 보니까 진짜 누룽지 맛있을것 같은데 먹어보고 싶네요. 이상 원더풀월드에 나온 치킨..

원더풀월드 김남주 옷 베이지 핑크컬러 트렌치코트 브랜드 정보, 여자 봄 코디 패션 추천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불륜녀는 앞집여자가 아니였어요.... 세상에... 반전에 반전을 거듭하고 있는 원더풀월드입니다. 원더풀월드 8회 김남주님의 패션입니다. 8회초반에 김남주님이 남편과 양가 어머니 모시고 한방의원에 갈때 입은 트렌치코트가 눈에 띄었는데요. 이제 진짜 봄이 되어서 많은 여자분들이 봄코디로 트렌치코트를 입으실텐데요. [ 원더풀월드 김남주 옷 베이지 핑크컬러 트렌치코트 브랜드 정보 ] 매킨토시 트렌치코트 maretta 바로 김남주님이 입은 베이지컬러의 트렌치코트는 바로 매킨토시 제품입니다. 세일가로 100만원대 제품입니다. 뒷부분이 포인트인것 같아요. 남은 회차에서도 김남주님의 패션 아이템 계속 소개해 보겠습니다. 이상 김남주님이 입은 옷 트렌치코트 브랜드 정보였습니다. [ 다른..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