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16 3

원더풀월드 김남주 시계 까르띠에 쇼파드 여자명품 브랜드 시계 추천

새로운 드라마! MBC 드라마! 원더풀월드가 시작했는데요. 바로 김남주님이 오래만에 컴백작이여서요. 그리고 잘생긴 차은우님이 주연입니다. 차은우님 대사는 많이 없으신데 그냥 얼굴로 연기 만점중입니다. 지난 드라마 '미스티' 에서도 엄청난 패션 신드롬을 일으킨 김남주님이여서 이번 드라마에서도 많은 분들이 김남주님의 패션 아이템들을 관심 많으신데요. 연예인 분들중에서도 정말 스타일이 좋기로 유명한 김남주님입니다. 이번 드라마에서는 배역때문인지 엄청 화려하진 않지만... 그래도 셔츠에 다양한 악세서리를 착용하시는데요. 특히 시계가 정말 항상 등장합니다. 원더풀월드에서 김남주님은 매회마다 다른 시계를 착용하고 나오시는데요. 일단 5회에서는 쇼파드 제품과 까르띠에 시계를 착용하신 모습입니다. [ 원더풀월드 김남주..

한소희 열애설 인정 글 블로그 주소 나이 데뷔초 사진 모음

어제부터 지금 가장 핫한 이슈! 한소희와 류준열의 열애설. 그리고 혜리와의 인스타스토리로 서로 저격하는 듯한 메세지. 일단 그러면서 더욱 안그래도 핫한 한소희님은 진짜... 데뷔전부터 미모는 상당했네요. 한소희님은 참고로 1994년생입니다. [ 한소희 데뷔초 사진 ] [ 한소희 블로그 열애설 인정 전문 ] 그리고 한소희님은 본인의 블로그에 열애를 인정하며, 그리고 절대 환승연애는 아니라는 점을 강조하고, 팬들에게 미안함을 가득담은 글을 올렸네요. 엄청 솔직하고 대담한 성격인 것 같네요. 아래는 한소희님의 블로그 주소입니다. 안녕하세요 여러분 안녕하세요 지난 이틀간 제 이야기로 인해 많이 놀라시고 상처받으신분들도 계시고 많이 놀라셧죠 ... blog.naver.com 어제 인스타에 올라왔던 스토리 글들입니..

나혼자산다 나혼산 샤이니 키 홍천 애견 동반 캠핑장 이름 위치 캠핑장비 텐트

이번 나혼자산다! 나혼산에서는 샤이니 키가 캠핑을 가는 모습이 나왔었는데요. 이장우니처럼 평소 캠핑매니아 대비, 별로 캠핑에는 관심이 없던 샤이니 키였는데요. 캠핑할 기회가 생겨 갔을때 너무 좋았다고 해서 본인의 반려동물들을 애견 강아지들을 데리고 함께 캠핑을 간 샤이니 키 입니다. 이장우님은 나이가 들수록 정말 캠핑을 좋아한다고 하네요. 그런데 이렇게 기안84가 웃는 이유는... 진짜 캠핑 가는에 온갖 준비물을 다 준비해가는 파워제이 키. 리스트 보세요. 캠핑 장비 준비하는데 끝판왕. 그런데 샤이니 키가 캠핑을 간날 매우 추웠더라구요. 정말 사람이 없던 이 곳. 하지만 애완견이 있으니 전혀 외로워 보이지 않았는데요. 심지어 애견 텐트까지 가져갔더라구요. 샤이니 키가 사용한 텐트는 '미니멀웍스' 라는 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