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2 8

블랙핑크 지수 2024 디올 파리 봄 패션쇼, 여자 명품 가방 디올 레이디백과 함께

블랙핑크 지수가 오늘 본인의 인스타에 새로운 사진을 올렸는데요. 원래도 너무 이쁜 지수이지만, 진짜 역대급 이쁨입니다. 전체적인 디올 착장샷을 하고 찍은 사진, 드레스가 아닌 자켓과 짧은 팬츠로 스타일링한 모습이 너무 이뻐습니다. 많은 여자분들이 사랑하시는 여자명품 가방인 '디올 레이디백'은 당연한 코디 완성 아이템이였습니다. '파리에서 가장 사랑하는 순간' 이라고 글을 올렸습니다. 지수는 파리에 갈때마다 가는 호텔이 있다고 하는데요. 이 사진도 파리호텔에서 찍은 사진이 아닌가 싶어요. ' LVMH그룹 소유의 5성급 슈발 블랑 호텔' 이라고 하네요. 파리 여행 가시는 분 참고하시구요. 올 봄 새로운 여자명품 가방 찾으신다면 스테디한 디올 레이디백 추천 드립니다. 나혼자산다 나혼산 하석진 집 서울 아파트 ..

나혼자산다 나혼산 설현 집 위치 서울 청담동 아파트 빌라 매매 가격

[ 나혼자산다 나혼산 설현 집 위치 ? ] 나혼자산다에 설현이 나왔었는데요. 성공한 아이돌 표본답게 엄청 좋은 복층 빌라에 살고 있더라구요. 느낌이 중요해서, 처음보자마자 따뜻한 느낌이여서 너무 맘에 들었다는 이집. 아기자기 설현이 꾸민게 보였는데요. 가구들도 고가의 가구들인데, 한번 사용하면 평생 쓸 가구라고 생각이 드는 아이들만 선택을 하셨다고 합니다. 설현도 패션에 관심이 많은것으로 유명한대요. 많은 신발들을 신발장에 정말 열심히도 모아놓았더라구요. 그리고, 가장 중요한것은 바로 이렇게 복층구조에 야외옥상이 있어요. 진짜 로망 그 자체 아닌가요? 설현이 사는 집은 청담동 쪽 빌라로 추정이 되고 있습니다. 빌라이기에 정확한 이름은 알 수 없구요. [ 서울 청담동 아파트 빌라 매매 가격? ] 설현이 사..

종합 건강검진 전 피해야 할 음식, 부모님 직장인 주의사항

종합건강 검진 전 삼가야 할 음식 매해마다 직장인분들의 연례행사가 종합 건강검진인데요. 종합건강검진은 직장인 뿐만 아니라 나이드신 부모님을 위해서 더욱 필수 행사입니다. 그런데 전날 공복상태로 가야한다는 것은 알고 계시지만, 그 전에 더욱 조금 몸을 관리하실 필요가 있는데요. 왜냐면 건강 검진은 전반적인 건강 상태를 평가하고 잠재적인 건강 문제를 조기에 발견하는 중요한 방법입니다. 검진 전에 먹는 음식은 결과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검진은 공복 상태에서 수행해야 합니다. 즉, 검진 전날 자정 이후에는 음식이나 음료를 섭취해서는 안 됩니다. 이는 다음과 같은 이유 때문입니다. - 혈액 검사 : 공복 상태에서 채혈하면 혈액 내 지방과 포도당 수치가 더 정확합니다. - 영상 검사 : 음식이 위장..

여자 남자 탈모, M자 탈 원인 치료법 자세히 알아보기

M자탈모는 정수리 부분을 따라 발생하는 특징적인 탈모 패턴입니다. 이는 남성과 여성 모두에게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일반적인 탈모 유형입니다. 특히 여자분들 옆 가르마 부분으로 바로, 시작하는 것이 M자탈모입니다. 어떤 분들이든간에 나이대 상관없이 요즘은 20대 여자분들도 옆가르마 부분은 어쩔 수가 없더라구요. 그러니 잘 관리하셔야 합니다. 미리 탈모앰플이나 약이나 무조건 관리만이 답이에요. 저는 요즘은 탈모가 좀 잠잠한듯 한데요. 그래도 꾸준히 마이녹실 로게인폼 발라주고 있습니다. [ 여자 남자 탈모, M자 탈 원인 치료법 자세히 알아보기 ] 증상 : M자탈모의 가장 눈에 띄는 증상은 정수리 부분을 따라 발생하는 탈모입니다. 탈모는 일반적으로 관자놀이 부위에서 시작하여 정수리 중앙으로 확장될 수 있습니다..

홍대 데이트 추천, 닥터슬럼프 박형식 박신혜 영화관 데이트 장소 CGV 연남점

요즘 제가 진짜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가! 바로 '닥터슬럼프' 입니다. JTBC에서 하고 있는 토일 열시 반 드라마인데요. 이 드라마의 주연인 박형식 박신혜님이 영화관 데이트 하는 장면이 나와서요. 홍대 데이트 장소로 추천하고 싶은 곳이였습니다. 드라마에서 두분이 엄청 푹신해 보이는 쿠션을 안고 서로 팝콘이랑 콜라먹으며 영화를 보는 장면이 나와요. 알록달록한 푹션과 편안한 장소가 데이트하기 너무 좋은 장소로 보였는데요. [ 홍대 데이트 추천, 닥터슬럼프 박형식 박신혜 영화관 데이트 장소는? ] 미국 브랜드 '요기보관' 쿠션이 다 놓여있어서, 일반 영화보다 천원만 더 내면 이곳을 이용할 수 있다는데요. 바로 CGV 연남점 요기보관! 이라는 곳입니다. 홍대에서 데이트 하고 싶을때 찾아가세요! 예전에 나혼..

500만원대 중고차, 초보운전 저렴한 중고차 추천 베스트

저는 중고차 소나타 구매하고 엄청 만족하고 있는데요. 중고차도 잘 구매하면 진짜 좋은게 저는 중고차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500만원은 아니지만, 그래도 첫차로 중고차 원하시는 분, 500만원 예산으로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시더라구요. 그런데 너무 좋은차가 아무리 중고여도 500만원으로까지 떨어지기 힘들어요. 500만원대 추천해 보면요. [ 500만 원대 중고차의 장점 ] 사실 저는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500만 원대 중고차 새로 구입하시고, 특히 초보운전이 진짜 좋지요. 저는 진짜 지난 일년간 중고차 구매 후, 사고를 내버렸어요. 그러니 올해 보혐료가 그대로입니다 ㅠㅠ 그러니 저렴하게 중고차 구매하시고 익숙해진다음에 새차를 구매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저처럼 자동차보험료 안깎입니다. 추천..

쿠팡 할인 적립 방법 비씨카드 페이북 쓰면 2.5%

저는 비씨카드를 쓰면서 자연스럽게 비씨카드를 온라인으로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페이북머니를 사용합니다. 그런데 바로 이런게 뜨더라구요. [ 쿠팡 할인 적립 방법 ] 쿠팡 쇼핑하면 페이북머니 최대 2.5% 적립. 저는 거의 모든쇼핑을 의류빼고는 다 쿠팡에서 하므로 엄청 솔깃한 정보였어요. 예전에 직구 하면서 거치면 적립해주는 그런 사이트들이 중계사이트들이 있었는데요. 그런 역할을 페이북에서 하고 있더라구요. [ 쿠팡 할인 적립 방법 ] 쿠팡 쇼핑하면 페이북머니 최대 2.5% 적립. 비씨카드 아니여도! 쿠페이나 다른카드로 적립해도 쿠팡 할인! 쿠팡 말고도 엄청 많은 쇼핑몰들 혜택을 주고 있었구요. 저는 오늘 쿠팡에서 구입하려다 생각이 나 다시 들어가 이 페이북을 거쳐서 구매를 했습니다. 이게 좋은점이 꼭 비..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리빙 인테리어 소품 위탁판매 도매 사이트 모음

제가 보지 않는 사이에 스마트스토어 쇼핑몰을 하시기 딱좋은 리빙과 인테리어소품 위탁판매 사이트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위탁판매로 일명 '닥등' 무조건 상품을 올리는게 쉬운일이 절대 아니에요. 꾸준히 하신자만 승리할 수 있는 영역인데요. 2024년에 성공을 도와줄 인테리어 소품 위탁판매 사이트들을 찾아보았습니다. 1. You are special : 인스타감성에 어울리는 이쁜 그릇과 소품들을 판매하는 위탁도매사이트입니다. 2. Kang Kang Kong : 앞치마, 아기치마, 블랭킷등 침구류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이런 위탁도매사이트 잘 없는데 귀한 곳이네요. 3. CUMAMA BIZ : 이 사이트도 이쁜 그릇들이 많이 보이는 곳인데요. 플라워접시등 빈티지느낌이 많이 나는 아이템들을 많이 팔아서 탐이 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