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_싱글 경제 공부/생활경제 기사 정책

500만원대 중고차, 초보운전 저렴한 중고차 추천 베스트

my_happiness 2024. 2. 22. 20:55
반응형

저는 중고차 소나타 구매하고 엄청 만족하고 있는데요. 중고차도 잘 구매하면 진짜 좋은게 저는 중고차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500만원은 아니지만, 그래도 첫차로 중고차 원하시는 분, 500만원 예산으로 생각하시는 분들 많으시더라구요.

그런데 너무 좋은차가 아무리 중고여도 500만원으로까지 떨어지기 힘들어요. 500만원대 추천해 보면요.

 
 

 

 


[ 500만 원대 중고차의 장점 ]

사실 저는 가격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렴한 가격에, 500만 원대 중고차 새로 구입하시고, 특히 초보운전이 진짜 좋지요.

저는 진짜 지난 일년간 중고차 구매 후, 사고를 내버렸어요.
그러니 올해 보혐료가 그대로입니다 ㅠㅠ 그러니 저렴하게 중고차 구매하시고 익숙해진다음에 새차를 구매하시는 것도 추천드려요. 저처럼 자동차보험료 안깎입니다.

500만원대 중고차, 초보운전 저렴한 중고차 추천 베스트


추천 500만 원대 중고차: 그런데 위에 말씀드린 것처럼 중고차도 쉽지 않아요. 500만원대 괜찮은 중고차 구매하는 것. 그래서 아래 3가지 차 추천을 많이 하고 있어요. 바로 현대 아반떼, 기아모닝, 쉐보레의 스파크입니다.
    
1. 현대 아반떼 : 연비가 좋고 신뢰할 수 있는 소형 승용차입니다.

2. 기아 모닝 : 연비가 매우 좋은 소형 해치백으로 도시 주행에 적합합니다.

3. 쉐보레 스파크 : 연비가 뛰어나고 주차가 편리한 또 다른 소형 해치백입니다.

500만원대 중고차, 초보운전 저렴한 중고차 추천 베스트

 

[ 중고차 구매 팁 ]


1. 현실적인 예산을 정하세요 
중고차 구매할때! 딱 그가격만 보시면 안되요. 구매 비용 외에도 등록비, 보험료, 유지비를 고려하세요. 저도 오백만원은 더 든것 같아요.
등록비 특히 보험료, 그리고 수리비까지 여러가지가 더 들더라구요.
처음 중고차 구매하고 나면 엔진오일, 그리고 타이어까지 이상한게 많았어요 ㅠ

2. 차량의 주행거리 & 사고기록 보셔야 합니다.
:  이전에 사고나 손상이 없는지 확인하세요. 사고가 났어도 얼마나 났었는지 아시는거 보셔야하는데요. 중고차여서 특히 500만원대라면 주행거리는 꽤 될꺼에요. 10만키로는 이미 달렸다고 보셔야할것이에요.
 

 

중고차 자차사고 보험처리 후기 LF 뉴라이즈 소나타 범퍼 언더커버 교체

저는 올해 중고차 바로 LF 뉴라이즈 소나타를 구입했는데요. 문제는... 이 차가 저에게 와서 매우 고생중입니다. 바로 제가 사고를 내고 말았습니다. ㅠㅠ 진짜 상대방도 다치지 않으셔서 얼마나

my-happiness727.tistory.com

 

 

중고차 추천, 유튜버 중고차파괴자 추천 3가지 LF소나타 그랜저 추천

중고차 구매 고민하시는 분들 많으실텐데요. 특히! 여자분들중에서도 첫차 중고차 많이 고민하실것 같은데요! 왜냐? 바로 제가 그랬으니깐요. 저는 티볼리랑 소나타중에서 '소나타'를 선택했는

my-happiness72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