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_싱글 경제 공부/디지털노마드 (스마트스토어+블로그)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리빙 인테리어 소품 위탁판매 도매 사이트 모음

my_happiness 2024. 2. 15. 22:08
반응형

제가 보지 않는 사이에 스마트스토어 쇼핑몰을 하시기 딱좋은 리빙과 인테리어소품 위탁판매 사이트들이 많이 생겼더라구요. 위탁판매로 일명 '닥등' 무조건 상품을 올리는게 쉬운일이 절대 아니에요.
꾸준히 하신자만 승리할 수 있는 영역인데요.
2024년에 성공을 도와줄 인테리어 소품 위탁판매 사이트들을 찾아보았습니다.


1. You are special :
인스타감성에 어울리는 이쁜 그릇과 소품들을 판매하는 위탁도매사이트입니다.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리빙 인테리어 소품 위탁판매 도매 사이트 모음

 

2. Kang Kang Kong :
앞치마, 아기치마, 블랭킷등 침구류를 판매하는 곳입니다. 이런 위탁도매사이트 잘 없는데 귀한 곳이네요.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리빙 인테리어 소품 위탁판매 도매 사이트 모음

 

3. CUMAMA BIZ  :
이 사이트도 이쁜 그릇들이 많이 보이는 곳인데요. 플라워접시등 빈티지느낌이 많이 나는 아이템들을 많이 팔아서 탐이 나네요.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리빙 인테리어 소품 위탁판매 도매 사이트 모음

 

4. 데코앤모어 :
라탄등의 인테리어소품등이 판매하는 곳이네요.

 

스마트스토어 쇼핑몰 리빙 인테리어 소품 위탁판매 도매 사이트 모음

 

아래는 제가 지금껏 찾아놓았던 스마트스토어를 위한 위탁판매 도매사이트를 모아놓은 정보입니다. 아래 내용 참고하세요.
인스타감성의 리빙쇼핑몰 하실려고 하는 분들! 쉬운일은 아니지만 꼭 성공하세요.


[ 스마트스토어 위판판매 도매사이트 모음 ]

 

스마트스토어 인스타 감성 주방 인테리어 홈데코 용품 도매 쇼핑몰 소개

요즘 한동안 잊고있었던 도매쇼핑몰 소개입니다. 안보던 사이에 정말 많은 쇼핑몰들이 또 생겨나고 있는데요. 퀄리티 좋은 도매쇼핑몰 즐겨찾기 하시고 위탁인지 사입인지 미 챙기시구요. [ 스

my-happiness727.tistory.com

 

 

네이버스마트스토어, 리빙소품 위탁판매쇼핑몰리스트

제 블로그에서 가장 많이 검색되어 읽히는 글이 바로 '리빙제품 스마트스토어 9개월 운영 후기 중, 위탁판매쇼핑몰들을 소개하는 글입니다. ' 다들 괜찮은 도매처 찾기가 어려워서 그러실것 같

my-happiness727.tistory.com

 

 

리빙제품 인테리어소품 신규위탁판매쇼핑몰리스트

제가 아래 세차례에 걸쳐 제가 직접 스마스트어를 운영하면서 이용했었던 리빙제품과 인테리어소품을 판매하는 위탁판매쇼핑몰들을 소개했었는데요. 며칠전 회원가입을 해두었던 리빙위탁판

my-happiness72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