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23 4

원더풀월드 김남주 가방 핸드백 미니백 블랙 브랜드, 여자명품백 생로랑 맨하탄 토트백

요즘 재미있게 보고 있는 드라마! 원더풀월드 8회 김남주님의 가방정보입니다. 새로운 국면으로 접어들면서, 차은우의 정체를 알게된 이상 앞으로 어떻게 스토리가 펼쳐질지 궁금해지는데요. 네이비 자켓에 블랙핸드백을 든 김남주님 모습인데요. 치킨을 사들고 병원에 찾아갔을때 들었던 핸드백입니다. 역시나 8회에서도 자켓과 셔츠 그리고 미니멀한 귀걸이에 포인트를 둔 김남주님의 패션입니다. [ 원더풀월드 김남주 핸드백 미니백 블랙 가방 브랜드 ] 계속 이 드라마에서 김남주님은 헨리베글린 가방을 들고 나오셨는데요. 병원씬에서 들고나온 이 블랙백은 바로 '생로랑의 맨하탄 토트백' 이라는 가방입니다. 너무 깔끔하고 군더더기 없는 여자 명품 핸드백입니다. 김남주가방 : '생로랑의 맨하탄 토트백' 남은 회차에서도 김남주님의 패..

원더풀월드 7회 김남주 귀걸이 여자명품 다이아몬드 귀걸이 까르띠에 모델 가격 정보

요새 MBC 드라마 '원더풀월드'가 화제입니다. 바로 김남주님이 6년만에 컴백을 했구요. 이강우, 차은우까지 라인업이 대단한 드라마인데요. 저는 차은우님의 역할이 이렇게 반전일지 몰랐습니다. 진짜 악역 연기 제대로! 뭐 얼굴이 완성하는 연기력이구요. 원더풀월드 7회 8회에서도 김남주님의 깔끔한 패션을 구경하는 재미는 높구요. 7회에서 깔끔한 링귀걸이를 끼신 모습이 나왔는데요. [ 원더풀월드 7회 김남주 귀걸이 까르띠에 모델 가격 정보 ] 김남주님이 낀 링귀걸이는 바로 까르띠에 제품으로, 다이아몬드가 박혀있어 3백만원대의 고가의 명품 귀걸이입니다. 까르띠에 트리티니 : 3,420,000원 트리니티 이어링, 750/1000 화이트 골드, 750/1000 핑크 골드, 750/1000 옐로우 골드, 각 피스에 ..

나혼자산다 나혼산 박나래 다이어트 바프 준비 야채 쥬스 클렌즈 브랜드

나혼자산다 나혼산에서 이제 팜유라인이 곧 4월이면 바프를 찍을것으로 예정되어 있는데요. 나혼산에 팜유는 바로 박나래, 전현무, 이장우 회원인것은 다 아시지요? 오랜만에 목포 본가에 가서 요양하는 박나래님 너무 보기 좋았구요.다이어트를 위해 목포 마동성 남동생과 함께 운동을 하는 모습이 나왔는데요. 바프편도 진짜 재미있을 것 같은데요. 엄마가 전현무랑 결혼하라고 결혼공격도 역시나 빼지 않고 하십니다. 그러면서 박나래님이 다이어트를 위해 야채쥬스를 마시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야채가루를 물에 타서 먹는 그런 야채쥬스여서 너무 편해보여서 어느 브랜드 제품인지 찾아보았습니다. [ 나혼자산다 나혼산 박나래 다이어트 바프 준비 야채 쥬스 클렌즈 브랜드 ] 박나래님이 마신 이 클렌즈 쥬스는 바로 '라벨더얼스' 라는 브..

블랙핑크 제니 아파트404 5회 패션 빨간 가죽 자켓 브랜드 가격 정보

블랙핑크 제니가 요즘 아파트404에 출연하고 있는거 아시죠? 5회에서는 빨간색 가죽자켓과 끈 비니 모자를 쓰고있는 모습이 너무너무 귀여운 제니인데요. 멤버들이 생일파티를 해주는 모습에 엄청 감동한 블랙핑크 제니입니다. [블랙핑크 제니 아파트404 5회 패션 빨간 가죽 자켓 브랜드 가격 정보 ] 제니가 입은 빨간색 레더컬러의 가죽자켓은 바로 '폴리수엠' 이라는 브랜드 제품이에요. 30만원대 가죽 자켓입니다. 블랙핑크 제니 아파트404 5회 폴리수엠 : STITCHED LEATHER WESTERN JACKET (RED) 가격 : 318,000원 이상 블랙핑크 제니 아파트404 5회 패션 빨간 가죽 자켓 브랜드 가격 정보였습니다. [ 다른 여자연예인분들의 패션도 참고하세요 ] 원더풀월드 4회 김남주 귀걸이 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