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24/03/19 3

나는솔로 나솔 19기 모태솔로편 리뷰 영철 회색 후리스 옷 어디꺼?

나는솔로 나솔 16기 그리고 17기를 열심히 봤지만.. 18기부터 안보고 다시 19기는 항마력이 딸려서 보지를 못하겠습니다. 이게 저의 나솔 19기 리뷰구요. 그런데 이런 나솔에서 지금 화제가 되는 인물이 바로 '영철' 입니다. 식품소스 회사에 다닌다는 영철님.... 그가 화제가 되고있는것은 참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의 옷도 매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순자와 함께 나오는 장면에서 밖이니 패딩을 입고 있는 그이지만... 지금 그는 매회마다 회색의 일명 후리스를 계속 입고 나오시는 장면이에요. 뭐 옷이나 패션이런것은 다 개인의 영역입니다만....아무래도 짝을 찾으러 나오는 연애 프로그램이다보니 아쉬운 마음이 든다는게 많은 분들의 의견인데요. 그러면서 저 옷은 어디꺼인지가 궁금해지는 분들이 많으셨던 것..

드라마 멱살한번 잡힙시다 1회 김하늘 가방 여자명품 브랜드 로에베 백 패션 가격 정보

진짜 요즘 김남주님이 오랜만에 드라마에 출연해서 화제인데요. 또 한번 탑스타 김하늘님이 드라마에 출연하셨어요. 바로 '멱살한번 잡힙시다' 라는 kbs 드라마입니다. 월화 드라마인데요. 연우진, 장승조님이 주연인 드라마에요. 이번드라마에서도 김하늘님이 선택하는 다양한 패션 아이템들이 눈에 띌것이라 예상이 되는데요. 1회에 트렌치코트와 함께 멘 가방이 맘에 들어 어느 브랜드 제품인지 찾아보았습니다. [ 드라마 멱살한번 잡힙시다 1회 김하늘 가방 여자명품 브랜드 로에베 백 패션 가격 정보 ] 이번드라마에서 김하늘님이 멘 가방은 '로에베' 제품입니다. 500만원대 고가의 여자 가방입니다. 램스킨 소재의 가방이라 매우 부드러운 촉감이 뛰어난 로에베 가방이라고 해요. 원래 로에베 가방은 카멜색이 진리인데 이 가방 ..

원더풀월드 6회 김남주옷 청청패션 데님셔츠 청남방 브랜드 정보

요새 MBC 드라마 '원더풀월드'가 화제입니다. 바로 김남주님이 6년만에 컴백을 했구요. 이강우, 차은우까지 라인업이 대단한 드라마에요. 그리고 당연히 김남주님이 어떤 패션 아이템을 하고 나오는지 매회마다 뜨겁게 관심을 받고있습니다. 6회에서는 차은우님과 어떻게 극안에서 엮일지에 대한 내용이 더욱 궁금해지게 병실에서 마주치는 장면이 나왔는데요. 이때 김남주님은 청청 패션을 하고 나오십니다. [ 원더풀월드 6회 김남주옷 청청패션 데님셔츠 청남방 브랜드 정보? ] 김남주님이 입은 브랜드는 바로 'FRRW' 제품입니다. 클래식 데님셔츠로 무난하게 코디하기 좋은 아이템입니다. 역시 봄에는 청청패션이 진리잖아요. FRRW : Classic Denim Shirt 잘생긴 차은우님 얼굴 보고가세요. 이번 드라마에서 연..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