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연예인 패션

나는솔로 나솔 19기 모태솔로편 리뷰 영철 회색 후리스 옷 어디꺼?

my_happiness 2024. 3. 19. 12:55
반응형

나는솔로 나솔 16기 그리고 17기를 열심히 봤지만.. 18기부터 안보고 다시 19기는 항마력이 딸려서 보지를 못하겠습니다.
이게 저의 나솔 19기 리뷰구요.

 

그런데 이런 나솔에서 지금 화제가 되는 인물이 바로 '영철' 입니다.
식품소스 회사에 다닌다는 영철님.... 그가 화제가 되고있는것은 참 여러가지가 있지만.... 그의 옷도 매우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나는솔로 나솔 19기 모태솔로편 리뷰 영철 회색 후리스 옷 어디꺼?

 

순자와 함께 나오는 장면에서 밖이니 패딩을 입고 있는 그이지만... 지금 그는 매회마다 회색의 일명 후리스를 계속 입고 나오시는 장면이에요. 뭐 옷이나 패션이런것은 다 개인의 영역입니다만....아무래도 짝을 찾으러 나오는 연애 프로그램이다보니 아쉬운 마음이 든다는게 많은 분들의 의견인데요.

 

그러면서 저 옷은 어디꺼인지가 궁금해지는 분들이 많으셨던 것 같아요.

나는솔로 나솔 19기 모태솔로편 리뷰 영철 회색 후리스 옷 어디꺼?
나는솔로 나솔 19기 모태솔로편 리뷰 영철 회색 후리스 옷 어디꺼?

 

[ 나는솔로 나솔 19기 모태솔로편 리뷰 영철 회색 후리스 옷 어디꺼? ]

영철님이 입은 이 자켓은 바로 K2 제품이라고 하구요. 바로 4만원대 제품입니다. 가격대가 좋네요. 겨울에 이런 후리스 플리스 자켓은 필수이지요.

K2 케이투 남녀공용 BOOST 에이서(ACER) 플리스 자켓 

나는솔로 나솔 19기 모태솔로편 리뷰 영철 회색 후리스 옷 어디꺼?
나는솔로 나솔 19기 모태솔로편 리뷰 영철 회색 후리스 옷 어디꺼?
출처 : 갤러리아

 

나는솔로 나솔 19기 모태솔로편 리뷰 영철 회색 후리스 옷 어디꺼?
출처 : 나는솔로

 

광수님은 좀 더 적극적이시면 좋을텐데....용기를 조금 더 가져보시지 아쉬운 마음입니다. 이상 나솔 나는솔로 19기 영철님이 입은 옷 브랜드 소개였습니다.


[ 방송에 나온 다른 패션들도 참고하세요! ]

 

원더풀월드 4회 김남주 귀걸이 클립 이어링 부쉐론 콰트로 명품 쥬얼리

새로운 드라마! MBC 드라마! 원더풀월드가 시작했는데요. 바로 김남주님이 오래만에 컴백작입니다. 지난 드라마 '미스티' 에서도 엄청난 패션 신드롬을 일으킨 김남주님이여서 이번 드라마에서

my-happiness727.tistory.com

 

원더풀월드 김남주 가방 헨리베글린 여자 연예인 명품 패션 봄 가방 추천

새로운 드라마! MBC 드라마! 원더풀월드가 시작했는데요. 바로 김남주님이 오래만에 컴백작이여서요. 그리고 잘생긴 차은우님이 주연입니다. 지난 드라마 '미스티' 에서도 엄청난 패션 신드롬을

my-happiness727.tistory.com

 

원더풀월드 김남주 시계 까르띠에 쇼파드 여자명품 브랜드 시계 추천

새로운 드라마! MBC 드라마! 원더풀월드가 시작했는데요. 바로 김남주님이 오래만에 컴백작이여서요. 그리고 잘생긴 차은우님이 주연입니다. 차은우님 대사는 많이 없으신데 그냥 얼굴로 연기

my-happiness727.tistory.com

 

원더풀월드 김남주 안경 패션 브랜드 가격 정보, 여자 정장 코디 여자 안경테 추천

새로운 드라마! MBC 드라마! 원더풀월드가 시작했는데요. 바로 김남주님이 오래만에 컴백작이여서요. 그리고 잘생긴 차은우님이 주연인 금토 드라마입니다. 드라마 초반에는 김남주님이 교수로

my-happiness727.tistory.com

 

블랙핑크 지수 2024 디올 파리 봄 패션쇼, 여자 명품 가방 디올 레이디백과 함께

블랙핑크 지수가 오늘 본인의 인스타에 새로운 사진을 올렸는데요. 원래도 너무 이쁜 지수이지만, 진짜 역대급 이쁨입니다. 전체적인 디올 착장샷을 하고 찍은 사진, 드레스가 아닌 자켓과 짧은

my-happiness727.tistory.com

 

영화 잠 개봉 기념, 유퀴즈 정유미 옷 여자 명품 반팔 플라워 원피스 패션 정보

영화 ‘잠’! 바로 4년만에 배우 정유미님이 복귀하는 영화입니다. 오랜만에 영화 복귀작이라 떨리실것 같은데요. 영화 복귀기념으로 유퀴즈에 출연하셨는데요. 바로 유퀴즈에 출연한 정유미님

my-happiness727.tistory.com

 

닥터차정숙 엄정화 차정숙 패션 여자명품 가방 모음

닥터차정숙의 인기가 대단합니다. 오랜만에 드라마 찍은 엄정화님 하늘을 나는 기분이실 것 같은데요. 그리고 이쁜 패션까지! 엄정화 차정숙이 들고나오는 여자명품 가방 소개 드립니다. [ 닥터

my-happiness72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