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_싱글 건강지키기/탈모 극복하기

남성 여성 탈모샴푸 추천, 닥터그루트 탈모샴푸 성분 엄마 사용후기

싱글재테크 2024. 3. 9. 00:09
반응형

저는 진짜 샴푸의 중요성을 느낍니다. 이게 샴푸에 어떤 성분이 들어가냐에 따라 두피 가려움이 덜합니다.
요즘 저는 쓰고있는 샴푸덕분에 머리 가려운게 사라졌어요.
제가 현재 쓰고 있는 샴푸는 아래 샴푸에요.

 

여자 탈모 머리 두피 가려움, 지루성 두피염 내돈내산 추천 샴푸

저는 한동안 진짜 머리 두피 가려움에 시달렸는데요. 피부과 가서 진단받으니 '지루성두피염' 이라고 하면서, 피부과에서 처방해주는 그 샴푸 받아와서 쓰기도 했었는데요. 문제는 그 샴푸는 양

my-happiness727.tistory.com

 

엄마가 얼마전에 이마트에서 1+1 한다며 사용하는 닥터그루트 샴푸를 보았는데요. 엄마가 이 샴푸를 쓰니 시원하다고 하셔서요. 가격을 보니까 엄청 비싸더라구요.

남성 여성 탈모샴푸 추천, 닥터그루트 탈모샴푸 성분 엄마 사용후기




요즘은 정말 샴푸도 고가의 제품이 되다보니까 성분을 잘 따져보세요.
특히 본인 두피에 맞는지 그래야만이 지루성두피염이 생기지 않고 관리할 수 있어요. 결국 탈모샴푸에 넣을 수 있는 성분이 한정적이라는 말도 많은데요. 일단 닥터그루트 샴푸는 어느정도인지 알아보겠습니다.

 

 

 

 

 

 

 

닥터그루트 탈모샴푸는 탈모에 영향을 미치는 핵심 요인을 표적으로 삼는 아래의 성분 조합으로 제조되었다고 합니다. 화학물질이 들어있지 않다고 하네요.

카페인 : 모발 성장을 자극하여 탈모를 예방합니다.
니아시나미드(비타민 B3) : 두피 순환을 개선하여 모발 모낭을 건강하게 합니다.
생강 추출물 : 항염증 성분으로 두피를 진정시키고 모발 성장을 촉진합니다.
Panax ginseng : 모발 성장 호르몬 생성을 돕습니다.
멘톨 : 두피를 자극하고 순환을 개선합니다.



남성 여성 탈모샴푸 추천, 닥터그루트 탈모샴푸 성분 엄마 사용후기


닥터그루트 탈모샴푸는 서퍼클런트, 파라벤, 안식향과 같은 가혹한 화학 물질을 함유하고 있지 않아 두피와 모발에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든 제품이 동물 실험을 거치지 않은 채 제조되었습니다.

남성 여성 탈모샴푸 추천, 닥터그루트 탈모샴푸 성분 엄마 사용후기



임상 연구 결과에 따르면 닥터그루트 탈모샴푸는 다음과 같은 인상적인 결과를 보였다고 해요.

모발 성장 촉진 최대 58%
탈모 감소 최대 92%
두피 건강 개선 최대 85%


그런데 특이한것이, 매일 이 샴푸를 사용하라고 안내되어 있지는 않았어요.
세일 프로모션을 하지 않으면 거의 3만원 하는 샴푸여서, 효과를 꼭 봐야하는 샴푸인 것 같아요.

[ 사용법 ]
최상의 결과를 얻으려면 주 2~3회 닥터그루트 탈모샴푸를 사용하세요.

저희 엄마는 닥터그루트 사용하고 나서 확실히 머리에 힘이 생겼다고 하시니, 사실 이미 빠진 머리는 ... 샴푸가 해결을 못해주고요. 미리 머리빠지는거 관리하시기 위해서 이 닥터그루트와 같은 탈모샴푸, 성분 꼭 챙기시고 쓰세요.

 

[ 다른 탈모관련 글도 읽어보세요 ]

 

 

여에스더님은 먹는 탈모약 추천 하시기도 했습니다.

 

여에스더 남성 여성 탈모, 먹는 경구용법 저용량 미녹시딜 효과 부작용 총정리

제가 여에스더님의 유튜브 영상의 '탈모관련' 영상을 우연히 보고 관련된 영상을 다 찾아보고 있는데요. 관심분야이니 말씀하시는게 쏙쏙 들어오구요. 이 편을 보기전, 직접 먹는 경구용 미녹시

my-happiness727.tistory.com

 

 

겨울철 탈모, 탈모 멈출 생활습관 4가지

날씨가 갑자기 너무 추워져서요.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날씨가 급격하게 변경하며 탈모가 생긴다고 생각하는데요. 그런데 겨울이 되면 더더욱 탈모가 심하다고 느끼시는 분들도 많으실꺼에요.

my-happiness727.tistory.com

 

 

여자 남자 탈모, 바르는 미녹시딜 로게인폼 적정양 제대로 바르는 방법

저는 현대약품에서 나온 바르는 액체형 미녹시딜 진짜 오랫동안 사용해 오고 있었구요 피부과에서 처방해줘서 엘크라엘도 발라봤는데, 사실 엘르라켈은 너무 비싸요... 그 피부과 (제가 갔던...)

my-happiness727.tistory.com

 

 

여자 탈모 머리 두피 가려움, 지루성 두피염 내돈내산 추천 샴푸

저는 한동안 진짜 머리 두피 가려움에 시달렸는데요. 피부과 가서 진단받으니 '지루성두피염' 이라고 하면서, 피부과에서 처방해주는 그 샴푸 받아와서 쓰기도 했었는데요. 문제는 그 샴푸는 양

my-happiness72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