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연예인 집 차 라이프

내가키운다 김현숙 제주도집 조천선흘 매매정보

싱글재테크 2021. 9. 11. 00:28
반응형

제주도에서 와흘과 선흘 이동네는 가보신분들은 아시겠지만 정말 너무 아름다운곳이에요. 바다가 가까이 있진 않지만 제주도의 고즈넉한 풍경과 초록빛을 느끼기 너무 좋은 곳입니다. 예전에 이효리님도 이동네에 빌라도 오가며 지내셨다는 말도 있어요.


내가키운다에서 하민이라는 아기도 너무 이쁜데요. 김현숙님이 이혼전에 살던집을 아들인 하민이랑 함께 방문하는 장면이 나와요. 내가키운다 8회에서요.

제가 관심있는 곳이여서, 항상 가격이 궁금했었거든요. 그래서 이번기회에 찾아보니 이 조천읍 선흘리에 집가격이 2020년 기준으로 5억8천정도에 거래가 되었었네요. 아래 김현숙님이 사셨던 집과 동일한 곳인지는 모르겠지만 땅이 180평, 건물이 1-2층해서 38평정도 그리고 유사한 구조의 집이요.



2018년에 올라왔던 포스팅을보면 김현숙님네 집은 4억정도 거래가 돠었다니 그동안 시세가 오른것인지 조금은 평수가 다른 차이가 있을 것 같아요.  대략 저정도 집을 사려면 6억정도는 있어야 하네요.

정말 관심있으신분들은 제주도부동산에 문의하시는것이 가장 정확하시겠지요.



내가키운다에 나오는 장면만 보셔도 아시겠지만 너무 이쁜 제주의 조천길입니다.

내가키운다 김현숙 제주도집 조천선흘 매매정보

 

내가키운다 김현숙 제주도집 조천선흘 매매정보


예전에 제주도에서 2주정도를 시험삼아 살아보셨는데 너무 좋으셔서 제주도에 살기를 결심하셨었다고 해요.


예전과 달라저버린 집구조에 조금은 이상한 감정이 들던 모자의 모습이 나와서 저도 괜히 마음이 찡했습니다.

내가키운다 김현숙 제주도집 조천선흘 매매정보



내가키운다 김현숙 제주도집 조천선흘 매매정보

 

내가키운다 김현숙 제주도집 조천선흘 매매정보



내가키운다 김현숙 제주도집 조천선흘 매매정보


김현숙님이 좋아하셨다던 저 주방. 진짜 너무 이쁜 저 초록초록함. 제주 곶자왈을 매일 보며 요리를 한것이나 다름없다고 하시는데요. 진짜 요리할맛 제대로 낳응 것 같아요.

내가키운다 김현숙 제주도집 조천선흘 매매정보



내가키운다 김현숙 제주도집 조천선흘 매매정보

 

반응형

 

내가키운다 김현숙 제주도집 조천선흘 매매정보



마지막으로 이층모습과 비비큐를 해먹을 수 있는 야외테라스까지. 너무 탐나는 집이였어요.
나중에 나이가 들면 정말 저런곳에 살고싶네요.

내가키운다 김현숙 제주도집 조천선흘 매매정보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