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연예인 집 차 라이프

내가키운다 조윤희 인테리어 위례 아트리버 그림정보

싱글재테크 2021. 9. 4. 21:36
반응형

요즘 가장 최애 프로그램 JTBC '내가키운다' 에 출연하는 '조윤희'님의 인테리어 및 아파트정보입니다.
아래 '김나영'님의 예쁜 인테리어 덕분에 '정릉 우정에쉐르' 아파트에 대해서도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이 많으신 듯 합니다.


내가키운다 김나영 인테리어 정릉우정에쉐르

제가 좋아하는 '김나영'님이 요즘 '내가키운다'에 나오시는데요. 하드코어 솔로육아라고 제목은 붙어있지만 사랑스러운 신우와 이준이와 행복함이 묻어나요. 김나영님의 센스있는 패션감각이 '

my-happiness727.tistory.com



JTBC '내가키운다' 1회에서는 '윤이 나는 윤희하우스' 라는 이름으로 조윤희님과 딸 로아가 함께사는 집이 최초공개가 되었었는데요. 정말 깔끔한 인테리어 그리고 너무 사랑스러운 딸 로아가 공개되면서 많은 화제가 되었습니다.

출처 : JTBC 내가 키운다


거실에는 아이를 키우는 집이라면 꼭 있다는 저 트램폴린과 미끄럼틀을 제외하고는 소파도 없는... 정말 깔끔 그 자체입니다. 저 트램폴린은 '이펜시아' 라는 브랜드제품이라고 하는데요. 채림님이 본인집에도 있다고하니 육아를 하시는 분들께는 필수템은 분명한가 봅니다.




또한 거실에는 ' TV가 아닌 상상력을 자극할 수 있는 다른 것을 놓고 싶었다. ' 라는 바램처럼




성인여자를 따르는 어린여자 그리고 반려견의 모습이 담긴 큰 그림이 걸려있는데요. 꼭 '조윤희님의 상황'을 잘 표현해주는 선물같은 그림과도 같아 구매를 하셨다고 합니다. '우국원' 작가님의 그림 (작품) 이라고 합니다.


반응형

 

 


조윤희님의 인테리어는 정말 화려하지 않고 평범한 편에 가까운데요. 하지만 '칼각윤희'라고 불릴만큼 주방부터 침실 그리고 장난감이 가득한 아이의방까지도 오와열을 맞춘 배열된것이 특징입니다. 성격이 정말 깔끔하신 것 같아요.


 

 

 

 

 



그리고 무엇보다 가장 화제는 너무 귀여운 이국적인 외모를 자랑하는 '딸 로아'입니다. 아빠와 엄마의 장점만을 빼닮은것 같은 너무 사랑스러운 아이입니다.

 


두분께서 저 보금자리에서 정말 행복하셨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