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연예인 집 차 라이프

김나영 뉴오피스, 오래된아파트 리모델링 인테리어

싱글재테크 2021. 9. 10. 13:01
반응형
출처 : 김나영 노필터티비



김나영님이 노필터티비를 통해서 평소 거주하시는 집과 멀지 않은 동네에 새로운 오피스를 꾸미셨더라구요. 나영님이 거주하시는 곳은 '정릉우정에쉐르' 라는 아파트이니다. 이미 '내가키운다' 에서 집을 공개하시면서 나영님 인테리어와 관련된 내용을 많이 검색하시고 아래 포스팅을 읽어주시는 것 같습니다.

▼ 내가키운다 김나영 인테리어 정릉우정에쉐르

내가키운다 김나영 인테리어 정릉우정에쉐르

제가 좋아하는 '김나영'님이 요즘 '내가키운다'에 나오시는데요. 하드코어 솔로육아라고 제목은 붙어있지만 사랑스러운 신우와 이준이와 행복함이 묻어나요. 김나영님의 센스있는 패션감각이 '

my-happiness727.tistory.com

 



나영님은 거주용으로 사용하던 오래된아파트를 리모델링을 한것인데요. 오래된 아파트나 빌라를 리모델링을 고려하시는 분들이라면 이번편 잘 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물론 촬영스튜디오로 꾸미신것이라 주거용은 아니지만 색을 사용하시는 컬러감각등은 본받을만합니다. 빈티지인테리어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더더욱이나 맘에 드실꺼에요.



 


이 사무실을 소개하는 첫시작을 아래와 같은 멘트로 시작하세요. ' 제가 물건이 굉장히 많은데요. 이것이 저의 사치를 위한것이냐? 아니다. 공장을 돌리기 위해 기계들을 돌리는 것이다. ' 라고 말씀하시는 부분이 인상 깊었네요. 저도 제가 좋아하는 일을 통해서 돈을 벌 수 있으면 행복할 것 같습니다.



앞쪽은 다 신발로 둘렀다고 하네요. 둥근 돔형태의 신발장인데 실제로 저 신발들을 다 세로로 세우고 싶었으나 구조상그 부분은 어려웠다고 하세요.



제일 먼저 소개해주시는 곳은 바로 이 응접실인데요. 세월의 흔적을 느낄 수 있는 빈티지가구들을만을 선택하셨다고해요. 나영님은 비비드한컬러의 빈티지가구들을 선호하시는게 이번 오피스 인테리어에서도 느껴지는 것 같아요. 파리가 그리워지는... 파리의 '튈트리공원' 느낌을 내고싶어서 선택했다는 저 초록색 의자는 '재스퍼모리슨'의 제품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나영님 집에 걸려있는 그 유명한 꽃그림... 그게 바로 장우철작가님 작품인데요. 이번 오피스 오픈소식에 선물로 저 작품을 보내주셨다고해요. 화사한 플라워 액자가 너무 저도 맘에 들더라구요.




그리고 이렇게 창문에 노란색 기둥을 세워놓은것도 인상적이였어요. 평소에 노란색을 좋아하신다는데 저 기둥앞에서 사진찍어도 사진이 이쁘게 나올것만 같습니다.



이제 그 옆으로 빨간의자와 노필터티비에서도 자주 등장했던 '초록색소파'를 소개해주시는데요. 아마도 많은분들이 저 튈트리 의자를 포함새서 '김나영초록색의자', '김나영초록색소파'등을 많이 검색하신다는데... 모두 빈티지제품이라 똑같은 제품을 구매하실 순 없다고 하구요. 저 빨간색의자를 포함해서 모두 'MK2'에서 구매를 하신게 아닐까 싶어요. 실제 'MK2' 인스타그램에 저 빨간색의자가 올라오기도 했구요. 나영님이 항상 인테리어를 소개하실때마다 'MK2' 사장님을 많이 언급하시거든요.

반응형

 




하지만 ' 패브릭을 잘 고르면 이런느낌의 소파를 만들 수 있을 것 같다' 라고 조언을 해주시기도 했어요.

 


또 이전 안방으로 사용했던것 같은 오래된 아파트의 'Before'모습 한번 보여주시구요.



역시나 김나영님의 노필터TV에 자주 등장한 일명 '김나영빨간책장' 을 소개해주시는데요. 안타깝게도 이 제품도 모두 빈티지제품이라고해요. 이 공간에서는 '사무실느낌'을 내시고 싶었던 것 같습니다. 그래서 많이들 물어보신다는 책상도 소개해주셨어요.






 


그리고 곳곳엔 직접 인스타용으로 셀카를 찍을 수 있게 거울이 놓여있는데요. 저 초록색거울또한 직접 제작한 것이라고해요. 전반적으로 빨강, 초록, 노랑등 원색의 비비드함의 조합이 너무 상큼합니다.



 



또 음식을 하는 컨셉을 위해서 주방쪽도 보여주셨는데요. 창문에 저 큰 식물을 배치해 두셨는데 하나는 진짜고 하나는 조화라고 해주셨어요. 관리가 어렵기때문에 하나를 조화로 하셨는데 얼핏보기엔 구분이 안갈정도라고 합니다. 대신 나머지가 진짜이기때문에 그런느낌이 나는 것 같다며 플랜테리어팁도 알려주시네요.

 



이 부엌싱크대 리모델링포인트도 역시 '빈티지함' 입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화장실을 소개해주셨는데요. 정말 칙칙했던 낡은아파트의 화장실을 어떻게 리모델링하셨는지 너무 궁금했어요. 나영님은 특히나 화장실에 대한 로망이 있다고하셨어요.

 



세면대를 이렇게 호텔느낌으로.




거울과 조명으로 전반적으로 화장실에 고급스러움을 많이 강조하셨는데요. 이 골드느낌의 거울틀은 역시나 MK2 사장님을 통해서 확보하신것 같고 다만 거울은 이케아를 사용하신것 같아요.



화장실 한쪽에 이렇게 OOTD를 찍을 수 있도록 이렇게 거울을 배치한것도 너무 좋은팁 같네요.


 

 


정말 저도 나중에 낡은 아파트 혹은 오래된 빌라를 구매했을 때 따라해보고 싶은 팁이 많아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참고하세요.

▼ 김나영 노필터티비 : 오피스 투어편
자세한 내용은 아래 영상 참고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