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연예인 집 차 라이프

집사부일체 이승기 집 아파트리모델링 삼성동 브라운스톤

싱글재테크 2021. 10. 2. 00:09
반응형

이제서야 집사부일체에서 이승기님편을 보게 되었는데요.

 


성공하셨네요. 정말...쌓으신 부가... 느껴진 삼성동 브라운스톤내부입니다.




이 집사부일체 멤버들은 이미 와봤었는지 익숙해보이더라구요. 특히 양세형님이 엄청 잘아는 듯한 느낌.



특히 이 부분부터 나왔는데요.

 


현관에서 앉아서 신을 수 있도록 미니소파. 엄청 새하얀소파.






로비부터 저 새하얀 저 미니소파만 봐도 깔끔하고.. 꼭 호텔온것 같은 그런 느낌.

 



거실에 또다시 등장하는 저 새하얀소파. 진짜 커피라도 쏟으면 큰일날 것 같은 느낌. 정확히 어디 브랜드제품인지는 알 수 없지만 '비트라 'Vitra' 제품이라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많더라구요.



그리고 꼭 호텔로비에 가면 있을 것 같은 테이블.


바로 데파도바 ISH, 이쉬테이블인데요.




이승기님 테이블이 저런 스타일을 선택하신것을 보면 제가 생각했던 이상으로 더 깔끔한 것을 좋아하시는 것 같아요.  이 11개의 삼마무가 일부만 고정되어있고 일부는 저 가로세로를 바꿔서 기분전환을 할 수 있다고 하네요. 리아 (LIA) 쇼룸 가시면 실제 구경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또 바로 저 조명이 눈에 띄던데요.

 


엑소의 '카이' 님 그 '나혼자산다'에서 봤었던 그 조명이였나? 라고 생각이 들기도 했는데요. 


 

조명을 좋아하신분들이라면 다들 너무 사랑하신다는 '세르주 무이' 라는 브랜드에요.



'세르주무이' 공식홈페이지에 들어가보면 천장형말고도 여러 디자인이 있으니 조명을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꼭 찾아보세요. 

 

 


그런데 정말 인테리어 리모델링이 중요하다고 생각이 드는 것이 물론 이전 삼성동 브라운스톤이라면 너무 좋았겠지만 리모델링 전은 정말 오래된 스타일의 느낌이더라구요.

 

 바닥부터 하며... 집사부일체 1회때 공개되었다는 이집... 리모델링하니 정말 완전 다른집.

 



그리고 많은 멤버들이 부러워했던 미디어룸도 좋아보였어요. 거실에서 티비보는 것 말고 따로 조용히 영화 볼 수 있는 공간 있으면 너무 좋을 것 같아요.

 

 


마지막 드레스룸까지... 진짜 집주인의 성격이 들어나는 집인 것 같구요.

 


그런데 저는 너무 부담스러울 것 같은 느낌이긴해요. 하지만 이승기님이 좋으시면 최고지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