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_싱글 건강지키기/탈모 극복하기

30대 여자탈모, 이수 탈모클리닉 WT메소드 내돈내산체험후기

싱글재테크 2023. 6. 6. 21:05
반응형

저는 계속 30대 여자탈모에 관해 포스팅을 할만큼 탈모관리에 진심인편입니다.

특히 요즘 정말 머리 매일매일 너무 많이 빠져서 마이녹실도 다시 구입했어요.

검색해보니 한 대학병원 의사선생님이 2주일에 한통을 다 쓸만큼 꼼꼼하게 발라야한다고 하신분도 계시더라구요.

제가 예전에 마이녹실과 관련해서 이야기했었던 포스팅은 아래와 같구요.

 

여자탈모 미녹시딜 마이녹실 두통 반째 후기, 직구 제품차이

제가 지속적으로 탈모와 관련된 아이템들을 이야기 하고 있지요. 진짜 요즘은 남녀노소 가릴 것 없이... 탈모에 대한 관심과 걱정.. 저도 다를 것 없구요. 다른 탈모 포스팅들도 참고해주세요. 그

my-happiness727.tistory.com

 

이것저것 다 해보고 있는데 클리닉은 한번도 안가봤어요. 그런데 미용실가서 헤어트리트먼트 일명 클리닉을 받으러갔을때 저보고 두피케어를 좀 받는것이 좋겠다... 라고 하셨는데 그냥 흘려들었고...

요즘 점점 빠지는 머리가 혹시 두피상태가 안좋아서인가? 괜히 돈만 날린다는 인터넷의 수많은 후기를 읽어보다가... 그래도 한번 가보자! 라는 마음으로 '이수탈모클리닉' 이라고 검색을 하고 가까운 WT메소드로 갔어요.

보통 이런 클리닉들은 체험가로 처음 받아볼 수 있도록 되어있는데요. 그래서그런지 부담이 크게 되지는 않았어요.

 

 


WT메소드 이수점

서울특별시 서초구 동작대로 70

미리 전화로 예약을하니 문자로 지도랑 연락처를 보내주시더라구요. 보내주신 문자로 찾아가 별 기대없이 올라갔는데 문입구부터 핑크핑크하고요. 안쪽도 전반적으로 다 핑크와 화이트톤으로 엄청 이쁘게 되어 있더라구요. 아무래도 관리받으시는 분들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기 위함이 아닐까 생각했어요.

 

들어가면 간단히 설문지에 현재의 상태를 적게 됩니다. 저는 머리가 많이 빠지는 탈모증상이 있다고 적었고 그 외 문항들도 꼼꼼히 읽고 체크했어요.

 

 

 

 

대기실에 앉아서 메뉴판을 보니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더라구요. 제 앞에 머리가 아주 풍성하신 남자분이 이미 클리닉을 바로 나오시던데... 제가 나중에 원장님께 물어보니 요즘 남자분들이 탈모에 워낙 예민하다보니 앞머리 라인이 조금씩 빠지면 클리닉을 받는 분들이 많다고 하시더라구요.

보통 1회당 가격은 6만원에서 15만원까지 합니다. 앞선 남자분은 9만원을 결제하시는 거 보면 중간거 받는것이 만고의 진리인듯합니다.

 

 

여러가지 메소드 규정에 관해 적혀있는 부분에 관리비용에 대한 투명성을 강조하셨더라구요. 저도 이날 이수탈모로 검색해서 다녀왔고 체험가 이벤트로 한번 받아보고 싶어서 온것이다 라고 말씀드리니 전혀 부담없게 클리닉 받게 도와주셨어요.

 

 

조금 대기를 하고 원장님을 만났는데요. 우선 제 두피상태를 진단하면서 이렇게 사진을 찍어주세요.

완전 충격충격 대충격. 제 두번째와 세번째 아래 사진 보시면 아시겠지만 각질이 두피를 꽉 막고 있는 상황.

 

언니한테 보내줄려고 사진을 찍겠다고 말씀드리고 사진을 몇장찍었어요 ㅠㅠ

진짜 와... 이게 다 스트레스가 올라가서 두피에 열이 생기면 이런 증상이 많이 생긴다고 하더라구요.

저 일하다보면 진짜 두피 중간 앞이 아주 뜨거운데 다 이유가 있었습니다.

 

 

저는 상담을 받고 나서는 체험 기본 프로그램을 받아보고 싶다고 말씀드렸어요.

 

관리받느라 사진들은 없지만 머리를 감겨주시면서 가볍게 두피스케일링 그리고 두피에 수분을 넣어주시는 그런 프로그램으로 한시간 정도 진행이 되는데요. 진짜 시원하더라구요.

저는 완전 베이직 관리를 받은셈이라 다른 프로그램도 받아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리고 관리를 다 받고나서의 두피사진인데요. 진짜 깨끗해진 두피입니다.

 

 

아직 저의 단계는 탈모까지는 아니라고 하시더라구요. 다행히... 하지만 두피가 좋지 않아 이렇게 지속 될 경우 점점 넓어지게 된다는.... 하지만 여기 다녀오고 나서 또 빠지는 머리카락들을 보면서 피부과에서 가서 진단을 받고 대학병원을 가볼까도 하고 있는데요. 토요일오전에 계속 일이 생겨서 병원도 가지 못하고 이 클리닉도 다시 가진 못했어요.

 

탈모클리닉은 보통 일주일에 한번받으면서 3달을 꾸준히받고 주기를 넓혀가면 된다고 하셨는데 매주 가는것도 보통일은 아닙니다. 하지만 관리를 해야할때인것 같아요.

 

다시간다면 프로그램도 조금 정확히 더 적어볼께요.

이수 근방에 사시는 분들, 탈모걱정되시는분들은 한번 가보세요! 이상 내돈내산후기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