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상품 리뷰 맛집

쿠팡이츠 배달 서초동맛집 펠리스산쵸 타코

싱글재테크 2022. 5. 22. 16:38
반응형

기분이 꿀꿀하여 뭔가 배달음식으로라도 기분전환이 필요했습니다. 그래서 쿠팡이츠로 배달을 시키기로 했는데요.
리뷰가 워낙 좋았던, 즐겨찾기 해놓았던 타코를 시켜보기로 했어요.
서초동맛집이라는 '펠리스산쵸'라는 곳에서요. 쿠팡이츠가 강남권에 많잔항요. 어찌되었든 쿠팡이츠가 되는 지역은 맛집이 많습니다.

저는 일단 기본타코와 스테이크타코를 주문했는데요. 사실 오리지날산쵸타코는 제가 좋아하는 스탈은 아니였어요. 저는 이렇게 맥시칸요리에 기본적으로 들어있는 이 다진요리... 명칭이 있던데 잘 모르겠어요. 그것을 제가 좋아하는 편은 아니거든요.


하지만 제가 좋아하는 고수가 들어있다고하기에 주문을하고 그리고 스테이크 타코를 주문해봤습니다.


가격은 2PCS에 스테이크타코는 12000원, 기본타코는 8000원입니다. 쿠팡이츠든 요즘 배달의민족이든 배달비가... 3천원이 붙었지만 주문을 했어요.



일단 이 쿠팡이츠배달은 만족스러웠어요. 엄청 깔끔하게 잘 도착했구요. 그리고 뚜껑을 열었는데 이 만족스러운 비쥬얼. 가겨이 조금 부담스럽긴하지만 일단 비쥬얼 합격.


기본타코도 만족스러웠지만 이 스테이크타코 진짜 엄지척입니다. 이 아보카도과카몰리가 얹혀져서 더욱 맛있던...스테이크도 진짜 맛있게 구워져와요. 진짜 매일 주문하고 싶은 서초동맛집입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