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상품 리뷰 맛집

쿠팡이츠 배달 방배역 맛집 잠봉뵈르 샌드위치 치폴라 내돈내산 후기

싱글재테크 2022. 6. 4. 15:48
반응형

저는 배달어플은 무조건 쿠팡이츠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방배동에서 배달 가능한 맛집을 또 하나 발견했어요.

바로 잠봉뵈르 샌드위치 맛집인 '치폴라' 입니다.
개인적으로 잠봉뵈르햄을 그닥 좋아하는 편은 아니지만 그래도 후기가 워낙 좋아 주문해 보았습니다.


종이상자에 곱게 포장해서 도착한 치폴라의 샌드위치인데요.
저는 치폴라 시그니쳐도 있지만 개인적으로 루꼴라을 좋아해서 루꼴라 샌드위치를 주문했어요.


루꼴라 잠봉뵈르 샌드위치는 7400원이고, 매장가나 배달가격이나 똑같았습니다.



' 로티잠봉과 르갈 브루타뉴 고메버터, 신선한 루꼴라를 올린 프렌치 스타일의 바게트 샌드위치 ' 라고 적힌 것처럼 상자를 열어보니 고운 바게트빵의 비쥬얼.
집에서 제가 직접 커팅해서 접시로 옮겼습니다.



원래 바게트 빵이 촉촉한 스탈은 아니지만 속은 조금 촉촉해주길 바랬는데 그러진 않은점이 아쉽긴 했지만 결론부터 말하면 아주 담백하고 맛있었어요.

소스도 자극적이지 않고 햄이 전혀 짜질 않았어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제가 좋아하는 루꼴라가 아주 싱싱하고 가득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반응형


스타벅스의 루꼴라 샌드위치를 생각하면 가격도 그래도 합리적인 것 같아요.
이런 샌드위치가 생각날때 또 쿠팡이츠 배달 시킬 것 같아요.



 

서래마을 수제맥주 맛집 크래프트브로스

저는 수제맥주 러버인데요. 어느순간 수제맥주가 붐이여서 여러곳에 수제맥주 브루어리가 있었느데 또 한순간에 사라진 느낌. 그래도 오랜만에 갔지만 여전히 자리를 지켜주고 있는 서래마을

my-happiness72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