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연예인 집 차 라이프

전참시 손연재집 차 랜드로버 레인지 로버 가격

싱글재테크 2022. 4. 3. 11:41
반응형

전참시에 손연재님이 나오셨는데요. 독립을 하셨다고해요.
엄청 깔끔하고 이쁘더라구요.

 

 

이번 전참시를 통해서 처음 공개하셨다고하네요.

손연재


현관을 들어서면 확트인 뷰가 일단 맘에 들어요. 집은 자고로 빛이 잘들어야합니다. 일단 식탁안에 저 노란색조명! 

'루이스폴센' 제품이에요. 많은 셀럽분들집에 하나씩은 다 있는 기본템. 그만큼 이쁘기 때문이에요. 아래 김나영님 인테리어보시면 거실 한켠에 있는 제품과 동일한 조명을 두분이 사용하시네요.

내가키운다 김나영 인테리어 정릉우정에쉐르

제가 좋아하는 '김나영'님이 요즘 '내가키운다'에 나오시는데요. 하드코어 솔로육아라고 제목은 붙어있지만 사랑스러운 신우와 이준이와 행복함이 묻어나요. 김나영님의 센스있는 패션감각이 '

my-happiness727.tistory.com

 

손연재

 

손연재

 

손연재

 


아침에 일어나 깔끔하게 커피마시는 모습 보기 좋네요. 드롱기주전자 사용하시네요.

손연재
손연재



전반적으로 미니멀인테리어컨셉입니다.

 



한켠에 있는 제네바 블루투스 스피커도 눈에 띄네요. 보통 저렇게 전용스탠드랑 함께 사용을 하세요. 3백만원대 제품이에요.

 

손연재

 

손연재


손연재님이 독립하면서 사시는 이집은 어디인지 궁금하셨을 것 같은데요!
결혼 전 바로 손연재님이 혼자 싱글라이프를 즐기던 곳!


바로 용산구 한남동 아이파크애비뉴
입니다. 매매가가 9억5천에서 10억언저리의 주상복합입니다. 전세매물도 꽤 있네요. 



손연재

그리고 보기와 다르게 엄청 큰 자동차를 운전하시는데요.
손연재님이 모시는 차는 무엇일까요?



바로 수입차중에 또 고가라인! 바로 랜드 로버의 레인지 로버 입니다. 전현무님도 '되게 큰차 운전한다' 라고 말씀하셨어요. 랜드로버 라인중에서도 '레인지 로버 벨라' 모델이신것 같구요.

가격은 최대 1억초반입니다.

아래의 2021년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벨라 정보 참고하세요.

반응형

 


혼자운전하시기도 하고 매니저분과 타기도하는 이 모습! 큰차이긴하지만 또 잘 어울려요.

손연재

 

손연재

 

  

 

우리들의차차차 라이머 안현모 집 위치 아파트 인테리어

우리들의 차차차 라는 새로운 프로가 시작되었는데요. 라이머와 안현모님 커플편을 보는데 다른것보다 이분들의 저 아파트 집이 진짜 궁금하더라구요. 내 현관과 10초거리에 이렇게 좋은 헬스

my-happiness727.tistory.com

 

나혼자산다 경수진 모던미드센츄리 인테리어

나혼자산다 경수진 모던미드센츄리 인테리어 나혼자산다에 경수진님이 새롭게 이사간 집의 인테리어를 공개 한것이 여전히 화제입니다. 사실 그 중심에는 '전현무'님의 리액션이 한몫했지요.

my-happiness72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