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연예인 집 차 라이프

나 혼자 산다 김광규집 송도 아파트

싱글재테크 2022. 4. 9. 23:18
반응형

진짜 나혼자산다 원년멤버들 그리워하시는분들 많으시지요. 김광규님도 한번 나오시면 진짜 항상 빵빵터지시는데요. 허당미와 순수미가 있으셔서 진짜 나오실때마다 너무 재미있어요.



이번주 집을 사신 모습에 기뻐하신 분들 많으실꺼에요. 늦은나이에 내집장만하셨으니 기쁜것이지요. 그간 월세집 왔다갔다하신 모습에 안타까워하셨던분 많으실꺼에요.

참 길었다! 내 집에 오는 길! 저도 저길 걷고있는데 짧아졌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그런데 시티뷰 고급아파트를 매매하시는데 성공하신 모습! 다들 어느지역에 아파트인지 궁금하셨을꺼에요.

 



'송도광규'라고 나오니 바로 '송도'지역에 집을사셨음을 많은분들이 짐작하셨으리라 생각합니다. 드디어 집샀규!


자고 일어나는 모습을 시작으로 광규님집이 공개되었는데요.

 


송도시티뷰가 보이는 고급 아파트였습니다.

 


안방과 거실, 그리고 넓은 주방까지 저도 너무 살아보고 싶은 고급아파트네요.

 

 

 

 

 



광규님이 이사가신 이 송도 아파트는 바로 인천송도힐스테이트
입니다.

 


최근매매가가 13~14억정도의 고급아파트입니다. 성공하셨네요!

힐스테이트 3단지라고 합니다.

광규님은 6억에 매매하셨다는 말도 있고. 어찌되었든 ! 제집마냥 축하하고 싶습니다. 조만간 집들이 나혼산 멤버들 가는 모습 나올것 같네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