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_싱글 건강지키기/여자건강

석류즙 효능 여성호로몬 서울약사신협 프리미엄 석류100

싱글재테크 2022. 4. 16. 16:25
반응형

여자분들 영양제 어떤거 챙겨드세요? 저는 나이가 들면서 요즘 이것저것 영양제를 엄청 먹고 있는데요.


그 중에 여자호로몬이 부족 에스트로겐 부족을 신경써야할 슬픈 나이가 된 것 같아서 석류즙을 구입했어요.


보통 여성갱년기 증상은 여성호르몬 분비량 감소가 원인이 된다.

여성갱년기 증상에는 ▲월경주기 불규칙 ▲야간발한 ▲두통 ▲가슴 두근거림 ▲건조한 외음부 ▲방광염 ▲골다공증 증상 ▲우울감 ▲피로감 ▲집중력 저하 등이 있다.

 

그래서 이런 대표적으로 여성호로몬 감소에 원인이 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서 대표적으로 먹는 것이 바로 이 석류즙입니다. 




석류즙효능

석류가 피부 건강에 좋은 이유는 엘라그산이라는 천연 에스트로겐 성분이 풍부하게 함유돼 있기 때문이다. 엘라그산은 히알루론산 합성을 증가시키고 콜라겐 분해 효소 활동을 억제하는 역할을 한다. 때문에 석류를 꾸준히 먹게 될 경우 피부 보습은 물론 탄력 및 주름 개선에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석류는 갱년기에 좋은 음식으로 유명하다. 석류는 여성호르몬과 비슷한 천연 에스트로겐을 함유하고 있다. 때문에 여성호르몬 부족으로 인해 나타나는 증상들을 완화하는 역할을 한다. 또한 석류는 엘라그산 성분은 히알루론산 합성을 증가해 피부 미용에 좋은 음식.

반응형


아직 갱년기를 걱정할 나이는 아니지만 서울약사신협의 프리미엄석류즙을 구입했어요. 이 서울약사신협의 제품들이 제가 유산균을 먹어보니까 효과도 좋은것 같은데 양에 비해 가성비가 좋아요.


총 80ml로 30포가 들어있는데요.  가격이 만원대여서 부담이 없어요. 약사신협제품이니 이름믿고 그냥 구매하는 것이긴 한데 석류의 효능 궁금하신분들은 한번 구매해 보세요. 저는 석류즙 꾸준히 먹더니 생리양이 달라진 느낌이 드네요.


▽ 서울약사신협 프리미엄 석류즙 구매정보

 

서울약사신협 프리미엄 석류즙 100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