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트렌드, 셀럽뉴스

내가키운다 김나영거실인테리어, 삼성 세리프티비

싱글재테크 2021. 9. 10. 21:45
반응형

인스타에서 삼성홈플루언서분들의 #나답게릴레이 피드들을 보니 '삼성세리프티비'가 눈에 띄어요. 요즘 신혼부부분들이나 싱글분들의 집의 인테리어에 자주 등장하는 아이가 바로 요 아이템입니다. 

내가키운다 김나영거실인테리어, 삼성 세리프티비

 
The Serif는 프레임 상단에 작은 소품을 올려놓을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작은 선반으로 사용이 가능할 정도에요! 저는 모빌을 올려놓았는데 사소해 보일 수 있는 공간에도 작은 다채로움과 포인트를 줄 수 있었답니다.
 BY @jiginote

 

제가 이 티비를 인테리어페이지에 소개하는 이유는 바로 지금 방송하고 있는 '내가키운다'에 나오고 있는 나영님 집에서도 봤던 티비에요. 잘 아시는 분들이라면 이 제품이 삼성 세리프티비라는 것을 아셨겠지만... 궁금해하셨던 분들을 위해서!

내가키운다 김나영거실인테리어, 삼성 세리프티비



이 티비를 구입하셨던 이야기는 바로 노필터티비에서 나오는데요.


'나영이네 1년 후 랜선집들이 중간점검' 편에 이 티비를 구매하셨던 히스토리가 나와요. 자세한 내용 일단 아래 영상부터 보시는것도 추천드려요.

 



그때 이 티비를 구매하셨을 때만해도 이 제품의 작은사이즈는 이미 단종이 되어서... 지금 제가 같은 세리프라고 소개해드려도 라인이 달라졌을 수도 있을 것 같은데요.



삼성디지털프라자를 가도 원하는 사이즈는 이미 품절이라 살 수가 없어 결국 강남신세계 팝업스토어에 전시되었던 아이를 기다려서 받은 아이라고해요.



내가키운다 김나영거실인테리어, 삼성 세리프티비



전반적으로 화이트톤의 인테리어에 너무 잘 어울리는 아이인것 같아요. 뒤에 장우철작가분의 꽃그림과도 너무 잘 어울려지구요. 플랜테리어인테리어와도 너무 꿀조합.


내가키운다 김나영거실인테리어, 삼성 세리프티비

 

미니멀한 인테리어를 위해 티비구입을 위해 찾아보시는 분들께 삼성 더세리프 티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