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트렌드, 셀럽뉴스

나혼자산다 전현무님 글쓰기 어플 : 브런치

싱글재테크 2021. 6. 15. 00:46
반응형

나혼자산다에 오랜만에 전현무님이 나오셨지요. 아래 유튜브
썸네일이야 웃긴 부분만 편집했지만...

북촌에서의 한옥라이프를 즐기시는 모습이 나오는데 보는 내내 힐링이 되더라구요.
사십춘기가 왔다는 전현무님의 담백한
인터뷰도 저는 좋았어요.

그리고 전현무님이 글을 쓰시고 휴대폰으로 바로 글을 올리는 모습도 나오는데요. 이 어플이
무엇일까? 하고 궁금하신 분들도 많으셨을텐데 바로 '브런치' 라는 어플입니다.

반응형



'Moo진기행' 이라는 이름으로 해당어플에 글을 쓰시고 계신데요.

전현무님은 요새 너무 정신없이 바쁘게 목표를 향해 달리고 난후에 오는 공허함을 느끼시는게 아닐까 싶습니다.

하지만 저는 오히려 전현무님의 모습을 보면서 나는 열심히 과연 살았나? 살고있나? 라는
생각을 하게 되는게 참 아이러니해요.전현무님이 주고싶은 메세지는 그게 아닐텐데...
저 감정마저 성공한 사람만이 느낄 수 있는 것이다... 그런 생각이 든다면 너무 요즘의
제자신은 삭막한것일까요?

그럼에도 저 공허함마저 부러운 마음이 드는 것도 사실입니다.
저도 전현무님처럼 더 열심히 살아봐야겠어요.

그럼에도 전현무님의 글이 와닿지 않았다는 뜻은 아닙니다.
오히려 좋았기에 더 와닿았기에 저런 감정까지 느끼게 된것이지요.

여러 글들중에 '취미는 우표수집 아닌가요?' 라는 제목의 글이
제일 좋았습니다. 취미를 갖기 위해 노려했던 저였기 때문이에요.

'취미가 뭐냐는 질문' 이 두려웠던 분들...
한번 브런치 어플까시고 'Moo진기행'님이 쓰신 글 꼭 읽어보세요.

출처 : 브런치 전현무님 무진기행의 글에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