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_싱글 경제 공부/디지털노마드 (스마트스토어+블로그)

구글애드센스승인받는 법, 5번째만에 성공한 후기!!!

싱글재테크 2021. 1. 18. 19:45
반응형

맙소사! 드디어드디어! 이 블로그에 구글애드센스를 달 수 있습니다!!
아래 날짜를 보세요! 지금 저는 티스토리블로그를 두개 운영을 하고있는데요! 아래 작년 10월 14일에 승인받은 블로그는 이 블로그가 아닙니다.

 

그리고 먼저 시작했던 이 블로그에 19년 5월부터 신청거부이후 오늘에서야, 총 5번만에 이 블로그를 성공했네요!!

 

그리고 10월 14일에 승인받은 그 블로그 ㅠㅠ 운영을 제대로 못하고 있고 사실 이 블로그도 자주 글을 올리지는 못하지요. 그래도 실질적인 생활 이야기를 적는덕에 많은 분들이 꾸준히 와주시니... 저도 공부겸 올리기도 하고... 그냥 이블로그에 애드센스는 더이상 안되는구나! 하고 생각해서 포기를 했었어요!

그런데 작년 10월 14일에 다른블로그 승인을 받을려고 애드센스승인받는법에 대해서 공부를 좀 해보니 일단 제 블로그를 고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제가 고친것은 딱 하나입니다! 다른것은 이미 다른분들이 쓰신 수많은 팁들을 참고하세요!


[구글애드센스성공팁]

'카테고리와 블로그제목을 통일해라!'

 

반응형



티스토리는 전문성을 흔히들 많이 본다고 하잖아요. 그런데 저의 블로그는 '싱글재테크'라고 해놓고
'살집구하기', '온라인쇼핑몰창업','주식공부', '마케팅공부자기계발', '마케팅뉴스' 등의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많았어요.

그런데 약간 카테고리를 정리해야겠다는 생각이 강하게 들어서, 
부동산이야기를 부동산재테크/ 온라인쇼핑몰은 투잡재테크 / 주식공부는 투자재테크 / 핫딜상품리뷰등은 절약재테크로요. 이게 얼마나 효과가 있는지는 모르겠으나! 그래도 구글 컴퓨터에게 나는 '재테크'에 대해서 말하는 블로그야! 라고
전문성을 보인게 아니였을까요?

그리고 저는 네이버에서 복붙하는 내용은 거의 없구요. 기사를 인용해도 항상 제가 다 직접 타이핑하고 글을 썼어요. 
그 부분도 참고하시길 바래요 :) 모두모두 애드센스고시 합격하셔서 디지털노마드의 삶을 살아봅시다.

다시한번 구글애드센스성공팁! 참고하세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