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_싱글 경제 공부/예적금 보험상품

토스뱅크 파킹통장 체크카드 실물수령 및 혜택정리

싱글재테크 2022. 3. 6. 20:55
반응형

이자높은통장인 토스뱅크 파킹통장개설한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2%라는 높은이자를 주는 파킹통장이라 최근 더욱 대세가 되고있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개설하는지 궁금하신분들은 아래 포스팅 참고부탁드립니다.

▽ 이자높은통장 토스뱅크 파킹통장 개설후기 : 

 

이자높은통장 토스뱅크 파킹통장 개설후기

파킹통장이라는 말을 처음 알았습니다. 그런데 저 나름대로 SC제일은행의 통장하나를 입출금통장으로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때도 나름 이자가 쏠쏠 붙는 상품인데요. 제가 너무 주식계좌에 돈

my-happiness727.tistory.com


그리고 이 토스뱅크 파킹통장도 체크카드와 연계되는 상품입니다. 제가 신청했던 토스뱅크의 체크카드가 도착했는데요.

여러컬러가 있는데 저는 제가 좋아하는 컬러조합인 핫핑크와 블랙의 조합이 이쁜카드를 골랐습니다. 실제도착한 카드를 보니 더욱 맘에 들었는데요. 너무 이쁘지 않나요? 원래 카드디자인하면 현대카드가 제일 유명하잖아요. 그런데 현대카드를 개인적으로 써보진 않았어서 비교하기 어렵지만 토스뱅크 이번체크카드의 디자인도 심플하고 너무 맘에 듭니다.


그리고 이렇게 트렌디한 힙한느낌주는 스티커도 함께왔지만 저는 개인적으로 쓰질않아 안타깝지만 휴지통으로 바로.


이자높은통장 토스뱅크 파킹통장 체크카드 혜택

1. 캐시백

토스뱅크의 체크카드는 전월실적의 관계없이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패스트푸드, 택시, 편의점, 커피, 대중교통등을 매일 이 토스뱅크체크카드로 결제를 하면 바로 캐시백을 해주는 것이지요. 그런데 무조건은 아니구요. 대중교통은 3백원이상, 그외는 3천원이상일때 캐시백을 해주는 것입니다. 그래도 이정도 제한이면 개꿀이지요.

그리고 해외결제의 경우 무제한 3%캐시백. 이게 가장 눈에 띄었는데요. 해외여행갔을때 이 카드를 쓰면 3%무조건 캐시백이라니!! 해외여행갔을때 식당이든 면세점이든 그리고 쇼핑도 많이 해서 해외여행가면 쓰는돈이 다르잖아요. 그럴때 3% 캐시백해주니 진짜 좋은 것 같습니다.

반응형


2. ATM수수료면제

세상에서 제일아까운 돈 중에 하나가 바로 ATM수수료잖아요. 근데 이 카드 ATM입출금이 무료입니다. 
그런데 해외이용을할때는 아래 작은글씨로 설명이 나와있는데요. 인출금액에 국제브랜드수수료와 (MASTERCARD 1%) 거래건당 3달러의 해외서비스 수수료가 부과된다고합니다. 이 부분 체크 미리 하세요.


3. OTP서비스

토스뱅크카드는 OTP 서비스가 이용되는데요. 제가 사진을 찍지는 못했지만 이렇게 실물카드를 휴대폰뒷면에 대기만 하면 자동으로 OTP서비스가 등록된다고 합니다. 저는 기존은행의 OTP카드 너무 투박해서 귀찮았는데요. 이 토스뱅크카드는 자체 OTP서비스가 들어있어서 1회 1억, 최대 5억까지 이체가 가능해서요. 전세계약할때 집계약할때 OTP챙기느라 힘드셨을텐데요. 이 토스뱅크카드 여러모로 편해보입니다.


여러모로 토스뱅크가 사람 참 편하게 해줍니다. 지금 토스 파킹통장 개설하고나서 여러통장에 있던 돈을 보내놨습니다. 근데 이번달 예상이자까지 나오네요. 한달이후에 이자후기도 한번 올려보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