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_싱글 경제 공부/예적금 보험상품

만보기 앱테크 토스앱 만보기미션

싱글재테크 2022. 3. 9. 17:55
반응형

이자높은통장 토스뱅크 파킹통장 개설을 하면서 더더욱 요즘 저의 금융생활은 토스와 함께하고있는데요. 그리고 소소하지만 토스에서 주는 미션으로 포인트 쌓는 재미를 보고있습니다.


진짜 소액이지만 재미가 있네요.

 

이자높은통장 토스뱅크 파킹통장 개설후기

파킹통장이라는 말을 처음 알았습니다. 그런데 저 나름대로 SC제일은행의 통장하나를 입출금통장으로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때도 나름 이자가 쏠쏠 붙는 상품인데요. 제가 너무 주식계좌에 돈

my-happiness727.tistory.com

 



토스앱을 키시고 홈메뉴 옆 '혜택' 메뉴에 들어가면 바로 '포인트모으기'를 보실 수 있는데요. 그 중 바로 '만보기미션'이 오늘 소개해드릴 만보기앱테크입니다. 걷기만해도 포인트를 준다고하니 괜찮은 앱테크입니다. 재테크라고 까지 하긴 거창하지만 그래도요..


토스앱이 만보기미션으로 주는 포인트는 하루 140만원입니다. 최대금액이 140원이구요. 140원 *30 = 4200원으로 매우 소액인데요. 이 만보기 미션과 더불어 토스가 매달주는 포인트미션이 만보기 미션외에 최대 2만원초반까지 있으니 한번 채워보시면 나쁘지 않을 것같습니다.


토스는 기본적으로 1000걸음을 걸으면 10원을 주는데요. 그런데 최대 어떻게 140원을 채우냐! 

반응형

 


포인트 10원이 적립되면 '동네산책하기'를 하면서 추가로 포인트를 쌓는것입니다. '가까운장소보기'를 클릭하시면 내동네에서 가까운 곳을 토스가 지정해 줍니다.

심지어 오늘은 대선일이니 나의 투표소를 미션으로 선정했으면 포인트를 주는 것이였어요. 저는 모르고 이 부분을 선거다 하고나서 다른곳으로 이동하면서 알았지뭐에요. 소액이지만 아까웠어요.


 

 

이렇게 내가 있는고에서 토스가 후보지로 주는 곳중 선택해서 그곳으로 이동하면 20원의 포인트가 쌓입니다.




집에서 이거때문에 나가기는 귀찮지만 이미 한번 외출을 한상태에서 토스앱키고 장소선택 후 동선이 맞다면 가기만 한다면 포인트가 절로 쌓이니 소소한 재미있는 앱테크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