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_싱글 경제 공부/대출상품

직장인대출 농협올원신용대출

my_happiness 2022. 3. 2. 01:00
반응형

어제 무지작도 소액대출가능한 '비상금대출'상품을 농협올원뱅크 어플에서 'BEST'라고 씌여있는 '농협 올원신용대출'이 눈에 띄었습니다. 이 상품은 직장인분들이 받을 수 있는 대출상품인데요. 그점이 우선 어제 소액대출가능한 '비상금대출'과 다른점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무직자소액대출 농협 비상금 대출

정부지원서민대출인 '햇살론'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면서 그중에 대학생분들도 가능한 그리고 현재 직업이 없는 무직자분들도 가능한 햇살론유스에 대해서 포스팅하기도 했는데요. '햇살론유스

my-happiness727.tistory.com

 

 


농협 올원신용대출은 재직기간 1년 이상의 직장인분들이 가입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국민건강보험공단 자격득실확인서 기준 1년은 기록이 있어야하구요. 연소득이 3천만원 이상인 직장인분들에 한해서입니다.

최대 1억까지 개인상황에 따라서 한도가 정해지구요. 최저금리가 연 3.54%인 상품입니다.

이 상품은 대출을 상환하는 방법에 따라 대출기간이 다릅니다.
만기일시상환일 경우에는 1년, 원리금 균등할부상환은 1년이상 그리고 5년이내입니다.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반응형




이 농협올원 신용대출이 BEST라고 씌여있는것이 간편하게 신청할 수 있는 직장인대출이기 때문이겠죠. 은행갈 시간없는 바쁜직장인들을 위해 농협뱅크 어플 설치 후 공동인증서만 있으면 바로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그런데 올해들어서 대출규제가 더욱 심해지고 직장인분들도 대출을 신청해도 심사까지 다른기간보다 오래걸린다는 카페의 댓글이 많은데요. 작년 11월기사인데요. 농협에서 직장인신용대출에 대한 우대금리도 축소하는 상황이라고하네요. 우선 기사도 살펴보시고 신중히 상품들 알아보시고, 대출이 필요하신 직장인분들은 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농협은행, 직장인신용대출 옥죄기… 우대금리도 줄줄이 축소 - 시사위크

시사위크=이미정 기자 농협은행이 주력 신용대출 상품의 우대금리를 축소했다. 당국의 총량 규제 가이드라인에 따라 가계대출 증가세를 억제하기 위한 조치로 풀이되는 가운데, 높아진 대출 문

www.sisaweek.com


혹시 신용등급이 낮아 대출을 받을 수 있을지 고민이신 직장인분들은 아래 근로자햇살론과 관련한 포스팅 참고해보세요.

 

근로자햇살론이란? 직장인대출 자격조건

정부지원서민대출에 대해서 알아보고있습니다. 그 중 '햇살론'에 대해서 포스팅을 이어나가고 있는데요. 우선 정부지원서민대출 중 하나인 '햇살론'에 대해서 아래포스팅을 참고해주시구요. 정

my-happiness72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