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TV 속 장소

전참시 윤박 고깃집 왕십리맛집

싱글재테크 2022. 4. 11. 00:07
반응형

구남친전문배우! 윤박님! 저는 사실 윤박님 연기하시는 모습은 잘 보지를 못했었는데요. 얼마전 기상청사람들에서 너무 재미있었어요. 진짜 저는 개인적으로 이번 기상청사람들은 윤박님이 다 살렸다고 생각할만큼 너무 연기 찰떡이셨어요.


이번 전참시에 나온모습보니까 너무 가족들하고 있는 모습도 너무 보기 좋고 앞으로 팬될 것 같아요.

 


이 전참시에 강승윤님과 박성광님하고 친하신지 고기를 대접하는 모습이 나오는데요. 진짜 이식당 저도 가보고 싶습니다. 

 


한번 형들 모시고 싶었다는 이 곳. 바로 왕십리맛집인데요. 


두툼한 생갈비도 진짜 비쥬얼이 끝내줬지만 무엇보다 고수!! 아니 이렇게 고수나오는 고깃집이 있다니요! 진짜 가보고싶은 왕십리 맛집인데요.

 

 

전참시 윤박 고깃집 왕십리맛집


바로 상호명이 '무학'이라는 곳입니다. 이름 느낌있네요. 아래 메뉴판의 가격도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가신분들 모두 고수쌈 엄청 맛있게 드시는 모습. 진짜 저도 저 고수쌈 먹어보고 싶어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