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_싱글 경제 공부/생활경제 기사 정책

알뜰인터넷이란? 요금제 비교 알아보는 방법

싱글재테크 2023. 6. 22. 20:29
반응형

오늘 알뜰요금제를 알아보다가 '알뜰인터넷' 이라는 것도 알았는데요.
세상에 저만 몰랐네요. 진짜 안그래도 새로 인터넷 회사 바꿔야하는데 이번 기회에 정말 싹 바꿔야 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알뜰인터넷이란?
알뜰폰을 가입한 부분을 바탕으로해서 알뜰폰요금제랑 인터넷을 결합하는 요금제를 싸게 이용할 수 있는 것을 바로 알뜰인터넷이라고 합니다.


알뜰인터넷이란? 요금제 비교 알아보는 방법

 

일단 제가 알려드렸던 'MOYO' 라는 사이트에는 알뜰요금제말고도 '알뜰인터넷'이라는 요금제를 볼 수 있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알뜰요금제라는 존재를 알았는데요.

알뜰인터넷이란? 요금제 비교 알아보는 방법

 

현재 'MOYO' 라는 사이트에서 알뜰요금제에 올라와 있는 요금제들을 조금 알아 보았습니다. 일단 저는 TV와 연결이 필요한 사람이여서 TV와 연결하는 조건으로 알아보았습니다.



[ TV와 연결된 알뜰요금제 가격 ]

- Btv cable과 KT skylife의 요금제는 일단 500MB 속도에 채널은 223개 채널을 보게 해주면서 보통 2만원대의 요금제이니 지금 제가 쓰고 있는 요금제보다 2배는 저렴하네요.


알뜰인터넷이란? 요금제 비교 알아보는 방법

 

그리고 여러가지 사은품도 같이 주는 곳이 많은데요.
보통 아시는 부분이 바로 '상품권' 인데요. 그리고 '현금' 도 줍니다.



- 헬로비전 요금제

알뜰인터넷이란? 요금제 비교 알아보는 방법

 

- SK 브로드밴드 / KT



현재 SK브로드밴드와 KT가 일단 저는 눈에 들어오는데요.
500MB 기준에 채널도 많고 상품권까지 해서 거의 50만원돈에 해당하는 상품권을 받을 수 있어서 좋네요.

 

알뜰인터넷이란? 요금제 비교 알아보는 방법

 

[ 알뜰인터넷 알아보는 방법 ]


저는 이 요금제 중 가장 맘에 드는 SK브로드밴드를 신청하려고하니 이렇게 이름과 휴대폰번호를 남기라고 하네요.



알뜰인터넷이란? 요금제 비교 알아보는 방법

 

상담사분이랑 확인하고 후기 다시 남겨보겠습니다.


다들 좋은 알뜰인터넷 알아보시고 통신비 아낍시다!



유심 급하신 경우에는 인터넷으로 불러서

저렴한 유심 일단 쓰시는 것도 방법이에요.

▼ 유심 인터넷으로 구입하러 가기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