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트렌드, 셀럽뉴스

솔로지옥 프리지아 명품 짝퉁논란 총모음

my_happiness 2022. 1. 18. 22:38
반응형

얼마전 솔로지옥에서 핫한셀럽으로 등장한 프리지아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다름이 아니라 아래 프리지아의 집 인테리어.
성수동 트리마제 일반인들은 로또나 당첨되어야 살 수 있다는 그 곳. 한강뷰.


 

솔로지옥 프리지아 집 인테리어 오늘의집

저만 몰랐더라구요. 진짜 제일 핫한분이 바로 이 프리지아라는 분. 그사세 사시는 분 같아요. 그런데 그사세로 멀게만 느껴지던 분이 실제 유튜브보니 말투는 또 너무 친근하더라구요 이쁜얼굴

my-happiness727.tistory.com


그런데 이분이 명품을 계속 포스팅했었다는 것을 모르고있었는데 짝퉁논란이 있어서 사과문까지 올렸었나보네요. 이쁜얼굴과 몸매에 짝퉁안입어도 예뻤을텐데. 영앤리치 이미지를 만들어주기 위해서라는 말도 있고. 무엇이 진실인지는 모르겠지만 안타깝긴하네요. 


 

송지아 가품의혹 빗발 ‘짝퉁마니아’ 수준

사과에도 유튜버 송지아(프리지아)를 둘러싼 가품 논란이 지속되고 있다. 송지아는 지난 17일 가품 착용 논란과 관련해 사과 입장을 내놨으나 그가 과거 가품을 착용한 추가 의혹들이

im.newspic.kr

 



- 솔로지옥 프리지아 짝퉁논란 총모음 -



각종 명품휴대폰케이스 악세서리

 

 

제니 따라했다는 샤넬 빈지티 크롭탑

 

반응형



샤넬머플러. 이게 문제가 짝퉁을 구매했는데 유튜브 영상으로 진품인것처럼 방송을 한것이 더욱 문제로 나오는 것 같아요.


머플러외에도 슬리퍼 백등... 다 방송에서 보여준 상품들이 실제로는 진품이 아니라고해요.



생로랑 원피스 안감이 진품과 다르다고 합니다.



반클리프목걸이.




디올탑. 심지어 이옷입고 솔로지옥 촬영까지...


유튭채널 탈덕수용소 참고했어요.



신기한것이... 안걸릴 것이라고 생각했을까요?


이번기회에 명품안걸치고 다시 스타일링해서 나왔으면 좋겠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