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상품 리뷰 맛집

다이어트 유산균 락토핏보라색 후기

싱글재테크 2022. 4. 7. 22:17
반응형

저는 유산균은 꾸준히 챙겨먹고 있는데요. 다름이 아니라 유산균이 탈모에 좋다는 이야기가 있습니다. 유산균이 유해균이 활동하는것을 막아주는것이여서 탈모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확실히 배변활동이 활발하지 않으면 그게 다 살로 가더라구요. 그런데 저는 유산균은 돌려서 먹는 편이기도 합니다. 하나의 유산균을 너무 오래먹으면 그게 내성이 생기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요.

한동안 종근당의 락토핏 노란색을 먹다가 요즘 다이어트에 신경쓰면서 검색을 해서 그런지 이 보라색이 눈에 띄었습니다. 락토핏 중에서도 다이어트 라인이라고 합니다.


장건강과 다이어트를 동시에! 라고 적혀있는데요. 그게 바로 가르시니아 추출물이 들어있어서 인것 같아요. 이 추출물은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전환되는 것을 막는 역할을 한다고 하는데요. 그래서 보통 다이어트 보조제보면 이 성분이 많이 들어있습니다. 아래의 영양기능정보를 봐도 가르시니아 추출물에 대해서 그렇게 명시되어있네요.

그래서 프로바이오틱스만 들어있는 락토핏의 노란색과 달리 이 보라색라인은 다이어트까지 도움을 준다고해서 다이어터용이라고 홍보하는 것 같습니다.

반응형

 


저는 60개가 들어있는 한통을 주문해봤어요. 하루에 한포이니 2달은 먹겠어요. 사실 유산균은 쟁여두고 먹어도 매일꾸준히 먹으니 금방 떨어지는 듯한 느낌입니다. 일단 이 유산균 처음먹은날 하루에 두번 화장실가서 성공했구나 싶었는데요. 꾸준히 먹어봐야 다이어트까지 효과가있는지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 다이어트유산균 락토핏 구매정보

 

종근당건강 락토핏 생유산균 슬림

COUPANG

www.coupang.com

 


이렇게 한포씩 포장되어있으니 먹기편한건 당연한것이고, 시큼하다는 분들의 후기도 많았지만 전 괜찮았던 것 같아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