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TV 속 장소

내가키운다 8회 9회 김나영 신우 이준이 함께 캠핑장? 아트인아일랜드

싱글재테크 2021. 9. 20. 14:04
반응형

제가 요즘 제일 좋아하는 JTBC 내가키운다 8회~9회에서는 김나영님이 솔로육아 최고난도 미션! 이라는 '혼자 아들 둘 데리고 캠핑을!' 편이 방송되었습니다.


평소에도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자주 캠핑 떠나는 모습이 나오는데요. 볼때마다 저도 너무 떠나고 싶었어요. 귀여운 댕댕이 신우랑 이준이를 데리고 가는 모습이 8회에서 나오지요.

내가키운다 8회 9회 김나영 신우 이준이 함께 캠핑장? 아트인아일랜드
출처 : JTBC 내가키운다


댕댕이 신우랑 이준이를 데리고 간 이 캠핑장은 평창에 있다고 하는데요. 신이나영의 힐링플레이스라고 안내되네요.

내가키운다 8회 9회 김나영 신우 이준이 함께 캠핑장? 아트인아일랜드


두시간반을 달려 도착한 서로에게 수고했어... 라고 말하는 모습. 너무 사랑스러운 신이나영 가족 모습입니다.

내가키운다 8회 9회 김나영 신우 이준이 함께 캠핑장? 아트인아일랜드



진짜 근데 김나영님 대단한게... 전 절대 저 텐트 혼자 자신이 없는데.... 혼자 6인용 텐트를 치는가 하면...


저 뒤에서 나오지만 계곡 수영장에서 보트를 번쩍 들기도 해요. 진짜 신우이준이엄마... 대단해!

참고로 이 텐트는 '스노우피크' 제품이라고 합니다.

내가키운다 8회 9회 김나영 신우 이준이 함께 캠핑장? 아트인아일랜드

 

여기 캠핑장은 이렇게 텃밭이 있어서 밤에 바베큐하는데 함께 먹으면 좋을 각종 야채들을 심을 수 있고 일명 텃밭체험을 할 수 있어서 너무 부럽더라구요. 토마토도 따보구요.

내가키운다 8회 9회 김나영 신우 이준이 함께 캠핑장? 아트인아일랜드

 

내가키운다 8회 9회 김나영 신우 이준이 함께 캠핑장? 아트인아일랜드



수박까지... 대단해요! 미리 심어놓으신건가봐요.

내가키운다 8회 9회 김나영 신우 이준이 함께 캠핑장? 아트인아일랜드



그리고 계곡수영을 하기 위해서...

내가키운다 8회 9회 김나영 신우 이준이 함께 캠핑장? 아트인아일랜드


아까 말한 '나영엄마 힘 무엇?'

내가키운다 8회 9회 김나영 신우 이준이 함께 캠핑장? 아트인아일랜드



패피 인싸엄나는 계곡에서도 저렇게 수영복을 입어요. 이날 9회에서 MC로 함께 한 유세윤님이 ' 파리가서 해! ' 라고 놀리기도 했어요.

내가키운다 8회 9회 김나영 신우 이준이 함께 캠핑장? 아트인아일랜드


물을 너무 좋아한다는 김나영님, 행복해보여요.
정말 너무 이쁜 이 캠핑장이 어디인지가... 내가키운다 김나영님의 캠핑장 정보가 너무 궁금해서 찾아보았습니다.

내가키운다 8회 9회 김나영 신우 이준이 함께 캠핑장? 아트인아일랜드
내가키운다 8회 9회 김나영 신우 이준이 함께 캠핑장? 아트인아일랜드
내가키운다 8회 9회 김나영 신우 이준이 함께 캠핑장? 아트인아일랜드
반응형

내가키운다 8회 9회 김나영 캠핑장은 바로
아트인아일랜드 입니다.

내가키운다 8회 9회 김나영 신우 이준이 함께 캠핑장? 아트인아일랜드
출처 : 구글


강원도 평창에 있는 캠핑장으로 미리 예약을 해야만이 가실 수 있어요.

내가키운다 8회 9회 김나영 신우 이준이 함께 캠핑장? 아트인아일랜드
출처 : 아트인아일랜드 공식홈페이지

 

내가키운다 8회 9회 김나영 신우 이준이 함께 캠핑장? 아트인아일랜드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