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TV 속 장소

내가키운다 김나영 춘천맛집 막국수집, 유포리막국수

싱글재테크 2021. 11. 28. 11:41
반응형

내가 키운다에 김나영님이 엄마산소에 이준이와 신우랑 갔다가 방문해던 춘천막국수 식당 맛집 정보를 올려봅니다.

개인적으로 김나영님의 팬이고, 그녀가 썼던 책도 읽었던터라 이번편 더 찡하더라구요. 그리고 벌써 나영님을 의젓하게 위로해주는 신우와 이준이가 너무 사랑스러웠습니다. 



그리고 엄마 산소를 갔다가 들린 춘천맛집! 춘천하면 막국수맛집이 많잖아요. 그 중에 어디일까요?

 


'엄마 울어?' 하고 엄마의 기분을 알아채주는 신우.

 


그래도 이렇게 나영님 옆에 사랑스러운 신우와 이준이가 있어서 행복해보였어요. 더 행복하셨으면 좋겠네요.

출처 : 내가키운다 JTBC

 


엄마 산소를 갔다가 들린고이 바로 춘천막국수맛집이였는데요. 춘천을 갈때마다 항상들리시는 곳이라고해요.



이제 직접 주문도 하는신우, 진짜 랜선이모로서 뿌듯하네요.
동치미 먹고 맘에 들어하는 신우.

 



신우가 직접 주문한 막국수. 비쥬얼 진짜 사람 군침돌게하네요.

 


감자전과 메밀전병!. 진짜 맛있어보여요.

 
 


메밀전병은 조금 맵기에 어른되면 여기와서 이거 먹겠다는 신우.


그리고 감자전 엄지척 하는 신우.

 


신우가 엄지척하고 나영님이 춘천갈때마다 간다는 이집이 점점 궁금해지는데요.
이 추천맛집이 어디일까요?

반응형


바로 춘천의 유포리막국수라는 곳이라고하네요.

주소 : 강원도 춘천시 신북읍 맥국2길 123 KR

 

출처 : 구글


'내가키운다' 관심있으신분들은 김현숙님이 가셨던 제주도 맛집 포스팅도 참고해보세요.

내가키운다 김현숙 제주백반 정식집, 제주곤밥2

내가키운다 '김현숙'님이 귀여운아들 하민이와 제주도를 방문한편에서 제일 먼저 등장한 제주백반집의 정보입니다. 공항근처 가성비 좋은 백반집이라며, 제주도에 살때부터 현숙님이 자주찾은

my-happiness72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