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TV 속 장소

나는 솔로 15기 옥순 광수 데이트 장소 제주 다금바리 횟집 맛집

싱글재테크 2023. 6. 22. 23:07
반응형

[ 나는 솔로 15기 옥순 광수 데이트 장소 ]

 


나는 솔로 15기에 옥순과 광수의 데이트가 공개되었는데요.
이 둘의 데이트장소를 소개해 드립니다.

나는 솔로 15기 옥순 상철 데이트 장소 제주 다근바리 횟집 맛집



나는 솔로 15기에 옥순과 광수가 간 곳은 바로 제주도 횟집입니다.
이렇게 다양한 생선들이 이름이 꽂혀서 나오는 곳!
고급 횟집이라는 생각이 들었는데요.

나는 솔로 15기 옥순 상철 데이트 장소 제주 다근바리 횟집 맛집

 

[ 나는 솔로 15기 다금바리 에피소드 ]


그런데 다금바리 에피소드!가 있었는데요.
다양한 생선중 이름이 안씌여있는... 고급 생선으로 유명한 다금바리는 딱 두점만 나왔는데요.



옥순이 그냥 두점을 다 먹어버려요. 광수의 표정보세요.

나는 솔로 15기 옥순 상철 데이트 장소 제주 다근바리 횟집 맛집나는 솔로 15기 옥순 상철 데이트 장소 제주 다근바리 횟집 맛집

 

나는 솔로 15기 옥순 상철 데이트 장소 제주 다근바리 횟집 맛집


그래서 광수는 인터뷰에서 사실... "킹 받았다!" 라고 말했어요.

나는 솔로 15기 옥순 상철 데이트 장소 제주 다근바리 횟집 맛집

 

나는 솔로 15기 옥순 상철 데이트 장소 제주 다근바리 횟집 맛집

 

나는 솔로 15기 옥순 상철 데이트 장소 제주 다근바리 횟집 맛집

 

나는 솔로 15기 옥순 상철 데이트 장소 제주 다근바리 횟집 맛집

 

[ 나는 솔로 15기 옥순 광수 데이트 장소 ]


이 둘이 간곳은 바로 '중문회포장 스시망고횟집' 이라는 곳이였어요.
망고빙수가 디저트로 나와서 특이하다고 생각했는데 그래서 이름도 '스시망고횟집' 인가 봐요. 가격은 메뉴당 7만원대 횟집이네요.

나는 솔로 15기 옥순 상철 데이트 장소 제주 다근바리 횟집 맛집

 

 

나는 솔로 15기 옥순 상철 데이트 장소 제주 다근바리 횟집 맛집

 

그런데 반전!
계산을 옥순이 해요! 이런 일식집 데이트에서 여자가 먼저 계산! 
계산을 하려고 현금을 뽑아왔다는 옥순!



그래서 광수가 이런 옥순의 모습에 반합니다!
다근바리 두점 먹을만 합니다!

나는 솔로 15기 옥순 상철 데이트 장소 제주 다근바리 횟집 맛집

 

제주도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은 아래 맛집들도 참고하세요.

전참시 전현무 제주 맛집 동문시장 속 갈치조림 식당은 어디?

전참시에 이영자 전현무 권율 송실장님이 제주도를 가셨는데요. 제주도 첫 코스로 이동하기전에! 각자 제주도오면 어느집을 가는지에 대해서! 일명 각자의 먹코스를 말씀하시는데요. 전현무님

my-happiness72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