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TV 속 장소

나는솔로 15기 영자 상철 제주도 데이트 장소 중문맛집 왕 갈치조림집은?

싱글재테크 2023. 6. 22. 23:25
반응형

[ 나는 솔로 15기 옥순 상철 데이트 장소 ]


나는 솔로 15기 옥순과 상철이 제주도에서 데이트를 즐겼는데요.

아주 맛있는 왕 갈치조림집에서요!
그 장소가 어딘지를 소개드립니다.

나는솔로 15기 영자 상철 제주도 데이트 장소 중문맛집 왕 갈치조림집은?

 

나는솔로에 잘 나온것 같다며! 아주 만족하는 영자!
그리고 이 둘의 데이트 분위기는 너무 좋았어요.

나는솔로 15기 영자 상철 제주도 데이트 장소 중문맛집 왕 갈치조림집은?

 

나는솔로 15기 영자 상철 제주도 데이트 장소 중문맛집 왕 갈치조림집은?


[ 나는 솔로 15기 옥순 상철 데이트 장소 ]

 

제주도 여행가면! 갈치조림집 많이 가보고 싶어하시잖아요!
이 둘이 간 데이트 장소는 어디일까요?
바로 제주도 중문에서 데이트를 했는데 워낙 제주도의 중문맛집이 많다보니 어디인지 궁금했어요.

나는솔로 15기 영자 상철 제주도 데이트 장소 중문맛집 왕 갈치조림집은?

 

나는솔로 15기 영자 상철 제주도 데이트 장소 중문맛집 왕 갈치조림집은?

 

[ 나는 솔로 15기 옥순 상철 데이트 장소 ]

 


바로 이들이 간 곳은!
제주도 중문에 있는  " 제주오성 갈치조림 제주도 중문 본점 " 입니다.
SNS에 올리고 싶은 그런집이겠어요.
어마어마한 비쥬얼 맛집이네요.

나는솔로 15기 영자 상철 제주도 데이트 장소 중문맛집 왕 갈치조림집은?

 

나는솔로 15기 영자 상철 제주도 데이트 장소 중문맛집 왕 갈치조림집은?



제주도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은 아래 맛집들도 참고하세요.

나는 솔로 15기 옥순 상철 데이트 장소 제주 다근바리 횟집 맛집

[ 나는 솔로 15기 옥순 상철 데이트 장소 ] 나는 솔로 15기에 옥순과 상철의 데이트가 공개되었는데요. 이 둘의 데이트장소를 소개해 드립니다. 나는 솔로 15기에 옥순과 상철이 간 곳은 바로 제주

my-happiness727.tistory.com

전참시 전현무 제주 맛집 동문시장 속 갈치조림 식당은 어디?

전참시에 이영자 전현무 권율 송실장님이 제주도를 가셨는데요. 제주도 첫 코스로 이동하기전에! 각자 제주도오면 어느집을 가는지에 대해서! 일명 각자의 먹코스를 말씀하시는데요. 전현무님

my-happiness72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