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_싱글 경제 공부/생활경제 기사 정책

10월 알뜰폰 0원 요금제 추천, 알뜰하게 통신비 절약하기

싱글재테크 2023. 10. 10. 02:08
반응형

저는 자급제폰으로 '헬로모바일' 알뜰폰요금제를 사용하고있는데요.
처음에는 낮은 요금제를 쓰다가 데이터가 부족해 현재 3만원대 알뜰폰요금제를 쓰고있는데요.
이게 알뜰폰요금제도 90일은 한 통신사를 이용해야 하더라구요.


그것도 모르고 토스 알뜰폰요금제 신청했다가 그 90일 조건때문에 못하고 계속 3만원대를 쓰고있는데요. 근데 이 3만원대도 비싸게 느껴져서 알뜰폰 요금제 알아봅니다. 이게 알뜰폰 요금제는 월마다 조건이 다르기때문에 유목민 생활 필수입니다.

고물가 시대! 아껴서 부자됩니다.

10월 알뜰폰 0원요금제 추천, 알뜰하게 통신비 절약하기

 

[ 10월 알뜰폰 0원 요금제 정리 추천 ]

0원 요금제 중에서는 KG 모바일과 EG모바일의 요금제를 추천드리려고 하는데요. 보통 0원요금제는 통화나 데이터를 매우 적게 줍니다. 그래서 보통 업무적으로 '새로운 번호'가 빨리 필요하거나 통화나 데이터를 전혀 쓰지 않는 분들이 많이 사용하십니다. 그럼에도 이번 KG모바일과 EG 모바일은 통화랑 문자도 무제한을 주니 진짜 혜자입니다.



1. KG모바일

: 10월 전체요금제 중에 0원인것을 선택해봤는데요. 저는 개인적으로 11GB 정도는 있어야 되는 사람이더라구요. 아쉽게도 높은 데이터는 없어지만 7GB는 무료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10월 알뜰폰 0원요금제 추천, 알뜰하게 통신비 절약하기

 

그 중에 추천이라고 뜬 '모빌카드 스페셜' 을 눌러보면 7GB 데이터 사용하면서 통화와 문자가 무제한입니다. 4개월간 무료로 적용되는 요금제입니다.

10월 알뜰폰 0원요금제 추천, 알뜰하게 통신비 절약하기

 

2. EG모바일

: EG모바일도 마찬가지로 7G 입니다. 4개월 무료로 0원으로 쓸 수 있는것도 동일하네요. 

10월 알뜰폰 0원요금제 추천, 알뜰하게 통신비 절약하기

3. 헬로모바일 

: 제가 현재 쓰고있는 헬로모바일도 혹시나 있을까 싶어 들어가 봤는데요. 아쉽게도 현재 헬로모바일에서는 0원 요금제를 10월에 운영하고 있지 않습니다.
그러니 위 0원 요금제가 무조건 있는 조건은 아니라는 점! 참고하세요.



10월 알뜰폰 0원요금제 추천, 알뜰하게 통신비 절약하기

 

직접 비교하고 싶으신 분들은 아래 알뜰폰요금제 비교하는 법 참고하세요.


[ 알뜰폰 요금제 비교는 법 ]

 

인기 알뜰폰 요금제 비교하고 알아보는 방법

저는 요즘 갤럭시 울트라 S23 플러스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일단 이 핸드폰 너무 만족하고 있구요. 그리고 이 핸드폰을 자급제 폰으로 구입하였습니다. 한마디로 약정없이 제가 요금제를 선택해

my-happiness72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