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_싱글 경제 공부/예적금 보험상품

토스뱅크 파킹통장 매일이자받기 복리효과

싱글재테크 2022. 4. 3. 18:02
반응형

얼마전 이자높은통장인 파킹통장 '토스'계좌를 개설했었는데요. 후회될 정도로 진짜 쏠쏠한 이자가 들어오네요. 왜 이것을 미리 만들지 않았을까? 하는 아쉬움! 궁금하셨던분들은 아래 포스팅 우선 참고해주시구요!

 

이자높은통장 토스뱅크 파킹통장 개설후기

파킹통장이라는 말을 처음 알았습니다. 그런데 저 나름대로 SC제일은행의 통장하나를 입출금통장으로 사용하고 있었어요. 그때도 나름 이자가 쏠쏠 붙는 상품인데요. 제가 너무 주식계좌에 돈

my-happiness727.tistory.com

 


정해진 기간없이 하루만넣어도! 1억원까지 연 2%의 금리를 준다고하니 인기가 대단한 파킹통장인데요. 지금 제 통장에는 3500만원정도 금액이 들어있는데요. 매일매일 이자가 쌓여서 현재까지 21,622원의 이자가 붙어있습니다. 치킨값하나는 번셈이지요. 그런데 처음에는 신경쓰지 않던! '어제까지 쌓인이자!' 지금받기!' 라는 것이 눈에 들어오기 시작했습니다.



토스가 알아서! 먼저 왜 이자를 먼저 받는것이 좋은지!에 대해서 알려줍니다.
바로 '복리효과'를 누리라는 뜻이지요! '원금 이자에 이자의 이자까지!" 파킹된 돈의 액수로 이자를 정하므로 지금 제가 받은 21,622원 이자를 더하면 원금이 늘어나는 것이지요. 그러니 아래 설명처럼 '이자를 받으면 원금이 커지고 원금이 커지면 또 이자가 커져요! 매일 받을수록 이자를 더 키울 수 있어요! " 라고 합니다.

반응형

 


토스가 이렇게까지는 하는 이유는 '내가 맡긴 돈의 이자는 내가 원할때 받는게 당연하다! 이자의 권리를 고객에게 돌려주는일! 그 권리를 고객에게 돌려준다고 합니다! ' 토스가 참 파격적인 일을 많이하지요. 어찌되었든 기존 시중은행에서 불편했던점들을 하나하나 해소시켜주면서 점점 고객들을 끄는 이 토스뱅크의 행보가 대단하긴 합니다.

어찌되었든 저는 고객으로서 좋은점만 누리면 되는 것이니까요. 파킹통장 아직 개설안하신분들 토스뱅크 파킹통장은 하나쯤 만들어보셔도 좋으실 것 같습니다.


아래포스팅보시면 제가 체크카드도 실물수령했던 후기 올렸었는데요. 디자인이 엄청 이쁘답니다!

 

토스뱅크 파킹통장 체크카드 실물수령 및 혜택정리

이자높은통장인 토스뱅크 파킹통장개설한 후기에 대해서 포스팅을 했었습니다. 2%라는 높은이자를 주는 파킹통장이라 최근 더욱 대세가 되고있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개설하는지 궁금하신분

my-happiness72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