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_싱글 경제 공부/생활경제 기사 정책

쿠팡 할인 적립 국민 신용카드 와우카드 4% 쿠팡캐시 1년 기간 연장

싱글재테크 2024. 6. 26. 23:57
반응형

쿠팡을 많이 쓰시는 분들은 당연히! 쿠팡 할인 해주는 신용카드 관심 많으실텐데요!
저는 국민카드에서 나온 와우카드를 쓰고 있는데요.


그런데 이 카드의 혜택이 연장 되었다는 소식입니다.

쿠팡 할인 적립 국민 신용카드 와우카드 4% 쿠팡캐시 1년 기간 연장


[ 쿠팡 할인 적립 국민 신용카드 와우카드 4% 쿠팡캐시 1년 기간 연장 ]

저는 이 카드가 4%나 적립해준다고 해서 쓰기 시작했는데요.
엄청 쏠쏠해요! 저는 사실 엄청 그 적립금액을 따져보지 않고 살고있지만 어느덧 쿠팡캐시가 엄청 쌓여있습니다.
그만큼 많이 산다는 것이겠...지요.



그런데 이 카드 원래 올해 10월까지만 4% 적립해주는 것이였는데요.
세상에 1년이 연장되었습니다! 저는 계속 이 와우카드 써보려고 합니다.

쿠팡 할인 적립 국민 신용카드 와우카드 4% 쿠팡캐시 1년 기간 연장
쿠팡 할인 적립 국민 신용카드 와우카드 4% 쿠팡캐시 1년 기간 연장

 

프로모션 혜택으로 롯데시네마 쿠폰도 주네요.


쿠팡 자주 사용하시는 분들 신용카드 찾으셨던 분들은 참고하세요.

 

 

쿠팡할인 신용카드 쿠팡 와우카드 발급 후기, 2% 적립 발급 후 바로 사용 대박

쿠팡 많이 사용하시죠? 그래서 많은 분들이 쿠팡할인 받는 법에 대해서 찾아보실 것 같은데요. 어느순간 이렇게 쿠팡앱에 00님, 올해 와우카드로 결제했다면 20만원 쿠팡캐시 받을 수 있어요! 라

my-happiness727.tistory.com

 

 

 

드라마 우리집 이혜영 차 초록색 그린 수입 스포츠카 외제차 포르쉐

드라마 우리집! 바로 MBC 드라마입니다.배우 이혜영님이 출연하고 있는 드라마인데요. 엄청 이쁜 초록색 그린컬러의 수입 스포츠카를 몰고 나오시는 이혜영님인데요. 그차가 어느 브랜드 제품

my-happiness727.tistory.com

 

 

나혼자산다 나혼산 구성환 집 천호동 빌라 복층 위치 매매가

나혼자산다에! 드디어 구성환님이 단독으로 나옵니다. 이제까지 이주승님의 절친으로 나왔던 구성환님. 항상 두분이 나오면 정말 너무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졌었는데요.

my-happiness72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