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_싱글 경제 공부/대출상품

카카오뱅크 직장인 신용대출 종류 자격조건 한도 알아보기

my_happiness 2022. 12. 4. 22:23
반응형

오랜만에 카카오뱅크에 들어가 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여전히 많은 직장인분들을 포함헤서 신용대출이 필요하신 분들이 많으실꺼에요. 


우선 카카오뱅크에 접속하시면 최대한도가 2.5억원 그리고 최저금리는 연 5.33% 라고 홍보를 하고 있습니다.


이것은 카카오뱅크가 취급하는 직장인 신용대출이 아래 4가지에 해당 됩니다.
그리고 이 4가지 신용대출을 종합해보면 최대한도가 2.5억원 그리고 최저금리는 연 5.33% 인 것입니다.

공통적으로 급여를 받는 직장인에 한해서구요. 아래 4가지로 나뉩니다.

1. 신용대출 : 연소득 3,500만원 이상, 재직기간 1년 이상의 신용이 우량한 근로소득자 (단, 일부고객에 한해 재직기간 1년 미만인 경우에도 대출 신청 가능)

2. 중신용대출 : 연소득 2,000만원 이상, 재직기간 1년 이상이고, 중신용대출 신용평가 요건에 부합 되는 근로소득자 (단, 일부고객에 한해 재직기간 1년 미만인 경우에도 대출 가능)

3. 중신용플러스대출 : 연소득 2,000만 원 이상, 재직기간 1년 이상이고, 신용평가 요건에 부합되는 근로소득자 (단, 일부고객에 한해 재직기간 1년 미만인 경우에도 대출 신청 가능)

4. 햇살론 : 연소득 4,500만원 이하, 재직기간 3개월 이상이고, 국민행복기금의 보증 가입이 가능한 신용점수가 낮은 근로소득자



반응형



그리고 각각 이 4가지 대출에 따라 한도가 다릅니다.
햇살론 15가 가장 낮은 700만원입니다.

그 밑에 이 4가지 대출의 대출기간 살펴보시구요.

 

이 카카오뱅크가 좋은이유가 대출기간에 상관없이 중간에 갚으면 바로 수수료가 0원입니다.
한마디로 중도상환수수료가 없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카카오뱅크 어플을 통해서 비대면으로 신청가능하니 편하다는 것이 또 가장 큰 장점입니다.

어떤 대출이든지 상환계획을 잘 세우셔서 받으시기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