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TV 속 장소

제주 서귀포 맛집 김나영 제주여행 맛집 한라산아래 첫마을 메밀 비빔자작면

싱글재테크 2023. 6. 13. 22:40
반응형

김나영 제주도여행 맛집

 

 

 

제가 제일 좋아하는 유튜브채널. 노필터티비.

사실 저는 유튜브를 구독하면서까지 보지를 않는 사람인데 그래도 나영킴의 노필터티비는 사랑이지요.

김나영님이 테이블링으로 예약하고 제주도여행에서 찾아간 그곳.

 

여기 무려 2시간 기다릴 정도로 유명한 곳.

그래도 그 앞에 카페도 같이 있고.

사진찍을 수 있는 메밀밭도 이쁘게 되어있고.

 

거의 두시간 넘게 기다려 들어가서 만나는 음식이 바로 메밀 비빔자작면!

원래 김나영님이 메밀국수 좋아하기로 유명한데 진짜 비쥬얼 끝내주네요.

 

 

신우가 7세친구들에게 자신있게 추천해준다는 이 집의 메밀면 저도 먹어보고 싶네요


제주 서귀포 맛집 김나영 제주여행 맛집은?


한라산아래 첫마을 
메밀 비빔자작면

한라산 아래 첫마을. 김나영님이 추천하시니 제주여행에서 즐겨보세요.

 

한라산아래첫마을 제주민속촌점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표선면 민속해안로 631-46

 


김나영 제주도여행 맛집

한라산아래 첫마을 메밀 비빔자작면

 

#김나영여행
#김나영
#제주여행
#제주도여행
 

김나영 노필터티비 제주 한달살이 숙소 시옷미음집 한동로

이제 날씨가 풀리면 제주도에서 한달살이를 원하시는 분들이 많으실텐데요. 김나영님의 유튜브 노필터티비에서 김나영님이 한달살이를 해던 제주도 숙소를 소개해 주셨었지요. 예전부터 너무

my-happiness727.tistory.com

 

내가키운다 김현숙 제주백반 정식집, 제주곤밥2 제주여행

내가키운다 '김현숙'님이 귀여운아들 하민이와 제주도를 방문한편에서 제일 먼저 등장한 제주백반집의 정보입니다. 공항근처 가성비 좋은 백반집이라며, 제주도에 살때부터 현숙님이 자주찾은

my-happiness72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