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_싱글 경제 공부/대출상품

마이너스통장 카카오뱅크 다시 신청가능 금리는 인하

my_happiness 2022. 8. 27. 17:23
반응형

오늘 매일경제를 보다가 아래의 기사 헤드라인을 보았습니다.
바로 카카오뱅크 일명 카뱅이 마이너스통장을 일명 마통대출을 다시 시작한다는 기사인데요.

한동안 카카오뱅크 마통이 중단되었었습니다. 다시 재계하며 공격적으로 이 카뱅이 마통영업을 하겠다는 의지로 느껴지네요. 카뱅의 마통시작을 기다리셨던분들에게는 기쁜 소식이네요.



카카오뱅크 홈페이지에 마이너스 통장대출에 들어가 보시면 최대한도가 2억원이라고 적혀있고 최저금리가 연 4.3%라고 씌여있습니다.


마이너스 통장은 기본적으로 신용대출인 것 아시지요. 1년이상 재직한 직장인분들을 위한 대출입니다.


마이너스 통장과 신용대출의 차이점을 잘 모르시는 분들이 많으신지 카카오뱅크의 '자주하느질문'에도 아래와 같이 적혀있네요. 마이너스통장과 신용대출은 기본적으로 모두 신용대출 상품입니다. 다만 사용방법 및 상황방법에 따라 구분하고 있으며 마이너스 통장은 대출한도내에서 필요한 때 필요한만큼만 사용하고 그만큼의 이자를 내면 됩니다.

그렇기에 쓰시지 않으시지만 미리 일명 마통을 뚫어놓는다! 라고 표현하시는 분들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은행직원과 어색하게 만날필요 없이 스마트폰에서 바로 가능한 것이 요즘 직장인 신용대출의 신청 큰 장점입니다. 마이너스 통장 가지고 싶으셨던 분들은 카카오뱅크 어플 접속하셔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