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연예인 집 차 라이프

나 혼자 산다 박세리집 대전단독주택 미국집

싱글재테크 2022. 5. 20. 23:59
반응형

나혼자산다!에 제가 좋아하는 박세리님이 나오셨어요.

 


언제봐도 반가운 친구십니다.


이렇게 호탕하게 웃으시는 모습 너무 좋아요! 진짜 레전드선수!


서울에서 주로 지내시지만 한달에 한번은 대전집으로 내려가신다고 하는데요. 대전의 단독주택에 거주하고계세요. 이 단독주택은 직접 지은신것입니다. 당연히 그럴만 하시지요.

 

 

주무시는 안방이 첫모습인데요. 심플한 인테리어가 눈에 띕니다.



이 천장높은 이집. 블라인드가 자동으로 올라가는 이 천장높은 이집은 미국하우스느낌이 물씬나는 리치하우스입니다.

다들 미국집 같다고 난리입니다. 거실한켠에도 트로피가 진열될 수 있게 진열장이 짜여져있는게 일단 눈에 들어오네요. 리치언니에게 이정도는 아무것도 아니신것인지도 몰라요.


 

 


참고로 이집은 마트수준의 물건이 들어있는 팬트리도 따로있고요. 요리할맛나는 넓은 주방도 있는 집입니다.

 


박세리님이 대전을 가는 이유가 이렇게 사랑하는 강아지 반려견들을 보시러 가는 것 같아요. 이런모습 너무 보기좋지요.

 


진짜 사랑하시는게 느껴져요.


 

 



그런데 다시봐도 놀라운점이 이번 나혼자산다에 나왔는데요. 바로 이 넓은 정원. 앞마당이 이정도입니다.

 




대전의 이 단독주택이 전체 평수가 얼마인지 궁금해지는데요. 이래서 리치언니 미국집이라고 난리입니다. 그런데 리치언니 박세리님이 이렇게 사시는것은 당연하다고 생각이 드네요.

 


 

 

전참시 박세리 서울뷔페 가격

지난번 전참시님이 직원들을 데리고 우니를 먹으러 가는 모습을 보고 너무 부러웠는데요. 그런데 이번 전참시에는 박세리님이 뷔페를 데리고 가셨어요. 입구부터 블링블링한 그 유명한 서울호

my-happiness727.tistory.com

 

 

전참시 박세리식당 성게알

저는 어제부로 들어가고싶은 회사가 생겼습니다. 바로 박세리님 회사! 전참시에 박세리님 매니저가 이토록 맛있게 드시는거 보세요. 이영자님이 '나는 만원을 잘 안넘어가거든' 이라고 말씀하

my-happiness72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