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TV 속 장소

나혼자 산다 코쿤 커피 제주도 여행 카페 코피 미식회 커미카세 카페 위치 이름은?

싱글재테크 2024. 6. 7. 21:13
반응형

원조 소식좌 코쿤이 나혼자산다에서 제주도로 여행을 떠납니다.
오랜만에 코쿤이 제주도를 간 이유는 무엇일까요?
바로 커피를 사랑하는! 커피계의 팜유! 커피를 마시러 간 코쿤인데요.


나혼자 산다 코쿤 커피 제주도 여행 카페 코피 미식회 커미카세 카페 위치 이름 찾아보았습니다.

 

[ 나혼자 산다 코쿤 커피 제주도 여행 카페 코피 미식회 커미카세 카페 위치 이름은? ]



다양한 커피는 물론이고 커피 미식회까지 즐길 수 있도록, 커미카세 메뉴까지 있는 이곳인데요.

바로 '카페데스틸' 이라는 곳입니다.

 

 

 

커피 좋아하시는 분들은 제주도 여행 가시면 꼭 가보세요!

 

TV에 나온 다른 제주 맛집들도 참고하세요.

 

토밥즈 제주편 제주 도민 현지 맛집, 쥐치조림 성게보말죽 문어성게라면 흑돼지 근고기 해장국

24년 4월 6일 토요일, 다섯시에 방송된 토요일은 밥이좋아! 토밥즈에 나온 제주도민의 현지맛집 정보입니다. 4가지 메뉴를 진짜 알차게도 먹은 토밥즈 멤버들입니다. 이제 제주도 여행들 많이 가

my-happiness727.tistory.com

 

나는솔로 15기 영자 상철 제주도 데이트 장소 중문맛집 왕 갈치조림집은?

[ 나는 솔로 15기 옥순 상철 데이트 장소 ] 나는 솔로 15기 옥순과 상철이 제주도에서 데이트를 즐겼는데요. 아주 맛있는 왕 갈치조림집에서요! 그 장소가 어딘지를 소개드립니다. 나는솔로에 잘

my-happiness727.tistory.com

 

 

나는 솔로 15기 옥순 광수 데이트 장소 제주 다금바리 횟집 맛집

[ 나는 솔로 15기 옥순 광수 데이트 장소 ] 나는 솔로 15기에 옥순과 광수의 데이트가 공개되었는데요. 이 둘의 데이트장소를 소개해 드립니다. 나는 솔로 15기에 옥순과 광수가 간 곳은 바로 제주

my-happiness72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