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트렌드, 셀럽뉴스

나혼산 송민호 감성 캠핑 용품 헬리녹스텐트

싱글재테크 2022. 3. 26. 00:18
반응형

지난주 결방했었던 나혼자산다에 '송민호'님과 '기안84님'이 같이 캠핑가는 모습이 나왔어요. 지난번 송민호님이 나왔을 때 '기안84'님과 꼭 이야기해보고 싶었다고 하시더라구요. 송민호님이 그림을 그리시고 계셔서 공통점이 있을것이라고 생각했던 것 같아요.

 



지난번 기안84님이 여수에 여행갔을때 진짜 예술혼 넘치는 모습 봤었는데요. 그래서 저도 기대하는 마음으로 이번편 봤던 것 같아요.

 

나혼산 기안84 여수감성숙소 민박집

나혼산, 나혼자산다에서 기안84님이 여수여행가셨던거 한차례 포스팅을 했었는데요. 근데 제가 앞부분만 보고 뒷부분을 뒤늦게서야봤는데요. 딱 이렇게 바다에서 그림그리는 장면까지만 보고

my-happiness727.tistory.com


처음은 어색해보이지만 두분의 모습. 캠핑룩도 너무 이쁘고. 부럽습니다.


캠핑장에 도착해서는 이렇게 송민호님이 원래 캠핑매니아여서 장비를 엄청 많이 가지고 오셨는데요.

 


이 장비들에 부심이 있으시더라구요.



우선 캠핑장 도착하셔서는 맥주한잔 드시면서 여유즐기시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테라 드시네요.

 

 


민호님 캠핑매니아답게 정말 다양한 감성 캠핑 용품들을 다 가지고오셨는데 이 의자는 지난번 나혼산에 나오셨을때 집에서도 쓰고계시는 의자였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 제가 감탄했던것은 저 텐트를 혼자 뚝딱뚝딱! 치는 모습! 온갖기술 보이시면서 큰 텐트를 치시는데요.

 


엄청난 크기의 텐트였는데요.

 

 

완성된 정말 남다른 민호의 텐트는! 바로 헬리녹스텐트였습니다.

 


크기 궁금하셨던 분들은 아래 이미지의 크기 참고해보세요. 텐트의 가격이 거의 3백만원이나 되는 고가의 텐트입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물량이 없어 구하기 힘든 텐트라고 합니다.


헬리녹스텐트


택티컬 필드 터널 4.3

출처 : 헬리녹스 인사이더스

 

 

함께 텐트에 달려있던 렌턴은 역시 감성 캠핑 용품으로 유명한 '스코겐' 상품입니다.




스코겐 N80 스탠다드 랜턴 그린

출처 : 스코겐


저도 캠핑가고싶네요.

반응형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