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_싱글 경제 공부/디지털노마드 (스마트스토어+블로그)

스마트스토어 9개월 운영 후기 : 주방인테리어 카테고리 도매사이트 이용방법

my_happiness 2021. 2. 8. 22:41
반응형

리빙제품과 관련하여 스마트스토어 9개월 운영후기를 정리하고있는데요.
3편에 걸쳐 위탁배송쇼핑몰을 추천해 드렸는데 이어서 사입만을 하는 도매쇼핑몰을 소개해볼께요.

 

 

[도매쇼핑몰가입방법]

보통 도매쇼핑몰은 회원가입 후 '사업자'인증을 해야합니다. 게시판 혹은 이메일로 도매쇼핑몰담당자에게 사업자임을 밝혀야한다는 뜻인데요.

 

 

보통 사업자등록증을 첨부하고 운영하고있는 쇼핑몰의 URL을 올리면
담당자분이 확인 후 가입승인을 해주십니다. 즉 승인이 완료되어야만이 '도매가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일전에 제가 남대문에 그릇사입을 위해 시장조사를 하러갔을때 '사업자'이냐고 묻곤하고 '사업자등록증'을 보여주라고 하신분들도 있었는데 온라인에서는 이렇게 절차가 생긴것이겠지요.

 



[사입도매쇼핑몰 이용방법]

앞서 소개해 드렸었던 '위탁쇼핑몰'은 모두다 별도의 제한금액이 없었습니다. 즉 초도물량에 일정금액을 넘어야한다거나 수량을 사야한다거나 그런 제약이 전혀없지요. 그래서 누구나 뛰어들고 있는 실정이구요.

 

하지만 제가 소개해 드릴 아래의 사입쇼핑몰들은 다 어느정도의 금액제한이 있었어요. 즉, 처음가입 후 사입을 일정금액이상 한번에 해야하는것이지요. 그리고 사진을 이용할 수 없게 하는 쇼핑몰들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이 쇼핑몰들 찾느라 열심히 구글링을 했던 이유는요.
위탁쇼핑몰에서 느껴지는 한계를 넘는...조금 더 퀄리티있는 주방도매쇼핑몰을 없을까?

 

이런 궁금증에서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찾고나서는 이쇼핑몰들의 상품들만 잘 큐레이션해도 괜찮은 리빙제품쇼핑몰 만들 수 있겠다는 생각도 했었구요.
하지만 또 제가 이 쇼핑몰에서 사입을 하지 못한 이유는 포장 및 배송까지 직접 담당할 시간적인 여유가 없었기 때문입니다. 

 



참고로 앞서 위탁쇼핑몰 소개편에서도 말씀드렸지만 점점 사입만을 하던 쇼핑몰들이 '위탁'배송 서비스를 시작하는 경우가 늘어나고 있으니 아래 쇼핑몰들도 시간이 지나면 달라질 수 있습니다.

 


미리 관심이 생기시는 쇼핑몰들은 즐겨찾기 해놓으시고 변화를 살펴보시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1. 투썬플래닛

 

2sunplanet

홈&데코 감성 생활용품 도매 B2B 전문몰

2sunplanet.com



2. 컵앤컵도매

 

 

[상품명]

[상품간략설명]

cupandcup.kr



3. 모아홈

 

 

모아홈

[상품간략설명]

moahome.co.kr



4. 예감

 

예감은 판매자분들을 위한 도매쇼핑몰입니다.

추천상품 {$product_name} {$soldout_icon} {$recommend_icon} {$new_icon} {$product_icons} {$item_title} : {$item_content} {$item_title} : {$item_c

ye-gam.co.kr

 

반응형


5. 제이키친

 

 

제이키친

일본 수입 주방용품 및 도자기 수입 전문 B2B 쇼핑몰 제이키친

j-kitchen.com



6. 올댓라이프

 

올댓라이프-수입주방용품 도매전문몰

올댓라이프는 수입/국산 주방용품 도매전문 쇼핑몰입니다. 냄비, 후라이팬, 그릇, 칼, 도마, 주전자 등 전제품을 취급하며 특히 수입 유리병, 유리컵 등 유리 제품을 전문으로 취급하고 있습니다

allazzang.firstmall.kr



7. LK Corporation

 




8. 와이도매

 

 

와이도매: 빈티지, 북유럽, 엔틱 등

인테리어소품 도매 전문샵

whydomae.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