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테크_싱글 경제 공부/대출상품

직장인신용대출, 예가람저축은행 빅머니M

my_happiness 2022. 4. 17. 23:55
반응형

저는 요즘 주담대로 집을 사는것에 가장 고민하고 있고 알아보고 있는데요. 그러면서 '영끌'의 의미를 이제서야 알게 됩니다.  영끌은 정말 모든것을 모아서 산다입니다. 그래서 주택담보대출뿐만 아니라 신용대출까지 다 끌어서 집을 사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직장인신용대출에 대해서 더욱 공부하고 알아보게 됩니다.

저처럼 집을 사는것뿐만 아니라 직장인분들이 돈이 필요하실때 바로 알아보는 것이 바로 '신용대출' 이지요. 대출은 안받는것이 가장 좋은것이지만 또 안받을 수도 없는 서민의 삶입니다.

우리 모두 상환계획 잘 세워서 대출도 잘 받아서 윤택한 삶 서로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제가 알아본 직장인신용대출은 바로 '예가람저축은행 빅머니M' 입니다. 사실 그런데 제가 직장인이라고 표현했지만 전업주부분들도 신청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 만 20세 이상 소득증빙 가능하다면 무보증으로 최고 10,000만원, 최장 84개월까지 여유롭게 대출 ' 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라고적혀있는데요. 주부분들도 소득증빙없이 심사가 가능한 것이 특징이에요. 다만 NICE 신용평점으로 350점 이상이여야 합니다. 

그런데 문제는 이자가 엄청 쌔네요. 최대 84개월까지 빌릴 수 있다는 점은 큰 장점인 것 같은데 기존 알아보았던 케이뱅크와 카카오뱅크의 신용대출 비해서는 엄청 이자가... 최저금리가 연 6.8% 입니다. 


 



대출대상

만 20세 이상의 소득증빙 가능한 전직군
(단, 주부는 소득증빙 없이 심사 가능)
NICE 신용평점 350점 이상



대출한도 : 
최저 200만원 ~ 최고 10,000만원
(단, 주부는 최대한도 500만원)

대출기간 및 금리 :  12개월 ~ 84개월

연 6.8% ~ 19.7% (내부신용등급에 따라 차등적용)
* 대출금리 = 기준금리 + 가산금리

반응형

이 상품과 비슷한 신용대출에 대해서는 아래 케이뱅크 카카오뱅크와 함께 살펴보세요. 저축은행이 보통 이자가 비싼것인지 일단 차근차근 다시 대출상품에 대해서 알아봐야겠습니다.


- 케이뱅크 신용대출 : 최저 연 3.07%

 

직장인신용대출 케이뱅크 신용대출

요즘 어떻게하면 집을 살 수 있을까? 하는 생각에 주택담보대출과 직장인신용대출에 대해서 계속 알아보고 공부하고 있습니다. 오늘 알아보는 이 케이뱅크의 직장인신용대출은 최대 3억까지 나

my-happiness727.tistory.com

-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 최저 연 4.06%

 

직장인신용대출 카카오뱅크 신용대출

직장인분들이 받을 수 있는 신용대출 중 농협의 올원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보았었습니다. 오늘은 '카카오뱅크의 직장인신용대출'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카카오뱅크의 상품중에서는 먼저 무직

my-happiness727.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