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_싱글 관심사/상품 리뷰 맛집

나혼자산다 박재정치킨 대새치킨 쿠팡이츠배달 내돈내산 후기

싱글재테크 2021. 7. 10. 19:41
반응형

지금 놀면뭐하니에서에서 전람회의 '기억의습작' 을 부르는 박재정님.
진짜 '무대를 찢었다.' 라고 유야호님의 칭찬.

하지만 지난주 나혼자산다 박재정편. 진짜 히트였던 것 같아요.
저 쟁반하며... 하나같이 와닿았던 박재정님편.
다들 예전 나혼자산다 보는 것 같다고 좋아하시는 분들 많더라구요.

 

그리고 무엇보다 요 치킨이 난리도 아니였지요.
PPL인거 너무 티나지만 요렇게 맛있어보이기 있기? 없기?

 

 

" 영롱한 치킨 + 새우의 조합 "

 



이 나혼자 산다 박재정치킨 브랜드는 바로 '바른치킨' 입니다.




깨끗한 기름에 튀긴다고, 정직하게 판매한다고 해서 이름이 '바른치킨'으로 알고 있어요. 저는 이날 이집에서 38번째 튀긴 치킨을 받은 셈이죠.

 

바른치킨에서도 박재정님이 주문한 치킨은 바로 요 '대새치킨' 입니다.

 

나혼자 산다에 나온것만큼의 새우크기는 아니지만, 실제 주문해서 온 새우가 작지는 않았어요.

반응형




 

 

 

 

 

요 치킨은 매워서, 무하나로는 저는 부족했어요.
무하나 더 추가하길 잘했지요.


 

요 치킨의 평은?
나혼자 산다에서 박재정님이 말한것처럼!

아 진짜 맛있게 맵네!



 

나혼산 박세리 치킨, 프라닭 치킨 고추마요 블랙알리오 후기 쿠팡이츠배달

저는 박세리님이 좋은데요. 저는 어렸을때지만 'IMF 시절' 맨발투혼하셨던거 분명 보고 감동받았었구요. 요즘은 '나혼자산다'에 나오셔서 호탕하게 웃으시는 거 보면 너무 좋아요. 특히 먹고픈거

my-happiness727.tistory.com

반응형